일산동원산부인과, 자궁근종 하이푸 치료 제1회 학술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동원산부인과의원
2016-05-13 11:52
고양--(뉴스와이어)--일산 동원산부인과(대표 원장 김상현)는 지난 10일(화) 저녁 6시 30분에 자궁근종 하이푸(HIFU) 치료 제1회 학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 세미나는 동원산부인과 하이푸(HIFU) 센터장 황종하 원장의 ‘자궁근종 하이푸(HIFU) 치료’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고양시 및 인근의 김포, 파주 지역의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참석해 하이푸 시술의 자궁근종 치료의 최신 트렌드 및 국내 현황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의 장이 되었다.

자궁근종 하이푸 치료법은 미국 FDA 인증까지 획득하며 그 안정성이 검증된 시술법으로, 절개나 마취 없이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이용하여 종양을 괴사시켜 자궁근종 및 선근증 개선에 효과적이다.

동원산부인과 하이푸 센터 황종하 원장은 “기존의 하이푸 시술 장비가 지난 3월 최신 하이푸 장비로 교체되었다. 2013년부터 일산 내 하이푸 시술 병원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동원산부인과는 환자 중심의 수준 높은 의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1988년 분만전문병원으로 출발한 동원산부인과는 르봐이예 인권분만의 가치를 이어가고 있으며, 자궁근종 하이푸 센터를 비롯해 복강경 수술 등 자궁근종 치료의 특성화 부문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obgy.com

연락처

동원산부인과
홍보팀
이세연 팀장
031-922-6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