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후, tvN ‘디어마이프렌즈 속 시니어벤져스에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지원

뉴스 제공
아이딕스
2016-05-16 09:00
서울--(뉴스와이어)--‘평균경력 50년, 평균이 70세의 시니어벤져스’. tvN ‘디어 마이 프렌즈’ 앞에 붙는 다양한 수식어이다.

전문 홈드레싱 브랜드 상상후는 극중 이영원(박원숙 분)의 공간을 포함, 디어마이즈렌즈 출연진의 다양한 공간을 다채롭게 꾸몄다.

상상후 대표이사는 “각각의 캐릭터에 맞는 감성적 공간을 연출하려 했다”고 말했다.

시니어벤져스 9인만큼이나 다양한 인테리어를 갖춘 홈드레싱 브랜드 상상후는 그래픽스티커, 인테리어액자, 패브릭 등 다양한 품목을 갖춘 전문 홈드레싱 브랜드로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과 주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뛰어난 디자인과 퀄리티로 까다로운 일본시장에서 입소문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딕스 개요

주식회사 아이딕스는 언제나 창조적인 생각을 하는 디자인 전문 그룹이다. Identity Design을 기반으로 Editorial, Multimedia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족시켜왔으며 2007년 홈데코 전문 브랜드인 ‘상상후’를 런칭하였다. 상상후는 “생활에 스타일을 더하다” 라는 슬로건 아래 100% 자체 디자인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Identity Design을 각 제품들에 적용하여 공간에 컨셉과 통일 감을 줄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쿠션, 러그, 인테리어액자, 벽지등 홈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주로 취급해 왔으며, 현재는 다이닝세트, 에코백 등 디자인 생활용품에 까지 활동 범위를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gsanghoo.com

연락처

아이딕스
나새별
070-8220-7797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