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정책관리에서 ‘엑셀렌트 어워드’ 수상

가이드와이드 정책센터(Guidewire PolicyCenter®), 셀렌트에 의해 아태지역 서비스 심도 최우수 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6-05-13 14:00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업체에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뉴욕증권거래소:GWRE)가 오늘 셀렌트(Celent)의 APAC 정책관리 솔루션 2015: 재산/상해, 손해 및 특수 어린이건강보험 공급업체 평가(APAC Policy Administration Solutions 2015: Property & Casualty, General, and Specialty ABCD Vendor View) 보고서에서 엑셀렌트 어워드(XCelent Award) 수상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가이드와이어 정책센터(Guidewire PolicyCenter®)는 “서비스 심도(Depth of Service)” 카테고리에서 18개 정책관리 시스템 중 최고의 솔루션으로 인정받았다. 이 카테고리는 보험업자들의 사후 경험과 제공업체들의 전문 서비스 및 현지 지원팀 규모를 평가한다. 보고서 요약(report abstract) 참조.

셀렌트 아시아 금융서비스 그룹 애널리스트이자 이 보고서 저자인 공경선 씨는 “가이드와이어 정책센터를 최고의 정책관리 솔루션으로 평가했다”며 “이 시스템의 우수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광범위한 기능, 풍부하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고객 베이스 외에도 보험업자들이 특히 프로젝트 관리 측면에서 정책센터에서의 경험을 긍정적으로 평가한 점은 주목할 만 하다”고 말했다.

마크 윌리엄스(Mark Williams)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아시아태평양 전문서비스 부사장은 “아태지역에서 셀렌트의 인정을 받아 영광”이라며 “우리 고객들이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잘 적응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 가이드와이어의 첫 번째 목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고객들에게 장기 파트너가 되어 그들이 사업을 확대하고 고객 및 에이전트의 참여를 개선하고 운영비를 절감하는 데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가이드와이어 정책센터(Guidewire PolicyCenter®)는 유연한 언더라이팅 및 정책관리 시스템으로 손해보험 업자들에게 효율적인 언더라이팅 및 민첩한 정책과 제품 관리를 제공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업 및 개인 상품 모두를 지원하도록 고안된 정책센터의 심층적인 기능으로 선진화된 언더라이팅과 완벽한 정책 수명주기 관리(제품 정의에서 언더라이팅, 견적, 약정, 승인 및 갱신까지, 그리고 보험업자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에 대한 접근)를 제공한다. 사내(on premise) 또는 클라우드에 배치 가능한 정책센터는 독립시스템 또는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의 일부로 구입 가능하며 보험업자의 기존 시스템 또는 그들의 제3자 응용프로그램들과도 통합될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프로세싱,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포용 등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전세계 2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과/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20066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보고서 요약: http://goo.gl/TeHiWY
트위터: http://twitter.com/Guidewire_PandC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아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