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화담숲 동감 트래킹’ 성황리에 개최

멤버십 고객들에게 따뜻한 봄날 가족과의 추억을 선사

15일(일) 경기 광주 곤지암 화담숲에서 500여명의 멤버십 고객 초청

화담숲 걷고 각종 공연과 체험에 기부까지, 즐거운 하루 보내며 추억 공유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6-05-15 10:00
서울--(뉴스와이어)--화창한 5월의 봄날, 전국에 있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뜻 깊은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15일 경기 광주 곤지암 화담숲에서 멤버십 고객 약 500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과 그 가족 등 약 400명을 비롯해 장애인 참가자 및 가족 100여명까지 총 500여명이 함께 했다. 특히 통신사업 초기부터 LG유플러스를 이용 중인 모바일 최장기 고객 가족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LG유플러스가 지원한 전세버스를 타고 모인 고객들은 ▲직접 마중 나온 임직원들과 화담숲을 함께 걷고 최근 개관한 ‘민물고기 생태관’을 관람하며 ▲LG 필하모닉오케스트라, LG 사랑의 음악학교 연주 및 팝페라 테너 임형주씨의 특별공연 감상과 함께 ▲tvG 직캠 및 G5 체험존 등을 둘러보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특히 이날 행사가 더욱 빛난 건 멤버십 고객들이 ‘화담숲 동감 트래킹’ 참여를 통해 장애인을 도울 수 있는 기부에 동참했다는 점이다.

LG유플러스는 행사 전 고객들이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등의 온라인상에서 검색어 입력을 통해 모인 걸음 수와 행사 당일 화담숲에서 고객들이 직접 걸은 오프라인 걸음 수를 합산, 총 ‘1,000만 걸음’을 일정 금액으로 환산한 뒤 지체/청각/시각 장애 청소년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의료 보조기기를 전달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시작으로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패밀리몰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고객이 믿을 수 있는 회사,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는 회사, 인간존중의 경영을 실천하는 LG유플러스가 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33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