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강사단 행복강사들의 행복특강

행복공감특강으로 감정노동 종사자들 치유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행복교수와 함께 하는 행복힐링특강

2016-05-16 08:17
서울--(뉴스와이어)--10일에 이어 이번주 17일에도 경기도 연전군과 포천군 지역의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들에게는 즐거운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가 고문으로 있는 행복강사단의 행복강사들에 의해 행복공감특강, 행복소통특강, 행복상담특강 등을 들으며 힐링타임이 실시된다.

2015년도에도 행복강사들을 초빙하여 큰 성과를 본 이 강좌는 광주시 노인주간보호센터(만선, 고산, 상번천, 분원) 은빛사랑채가 기획하고 추진 중인 특별강좌이다. 한편 행복강사들의 특강은 연천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하늘새빛복지재단과 포천에 있는 겸손의집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2회차로 나누어 연속 실시되고 있으며, 이들 행복강사들의 전문적인 행복특강에 대한 남석진 총괄이사의 평가는 대단하다.

이번에 실시하는 행복강의는 행복지도사 창시자 김용진 행복교수의 행복공감특강으로 감정노동의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사회복지사들과 요양보호사들에게 자존감 향상과 더불어 사명감을 크게 고취시키게 된다. 그리고 행복 코디네티어 전국 책임교수인 정인경 행복교수의 유ㅐ쾌하고 즐거운 행복소통특강, 행복상담사 김효숙 교수의 행복상담 및 기타 직무교육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종일 릴레이로 진행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을 통해 행복강사, 인성교육강사로 육성 된 명강사들 중에서 20여명을 행복강사로 선발하여 전국 관공서나 기업체 등으로 파견하고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에는 행복강사단 외에도 행복공연단이 있어 전국적인 공연도 개최하고 있다. 행복강사단(단장 정인경 교수)과 행복공연단(지도 김재철 교장)으로 인해 대한민국에 행복지수가 높아지기를 기대해 본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