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꽃스메틱 페어’ 실시

뉴스 제공
모이
2016-05-16 08:12
서울--(뉴스와이어)--2주에 한 번 꽃과 함께 행복을 배달하는 브랜드 ‘모이(MOOOI)’가 13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꽃스메틱 페어’ 이벤트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과 모이가 연계해 진행하는 것으로, 총 4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본관 1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이’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유럽풍 꽃다발을 월 수천 명의 고객에게 배송하는 플라워서브스크립션 브랜드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이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과 독창적 디자인을 살려 수석 플로리스트가 주문 즉시 꽃을 제작하여 판매한다. 또한, ‘꽃스메틱 페어’ 혜택으로 1층 화장품 매장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정기구독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이의 류한탁 팀장은 “백화점이라는 친숙한 공간에서 국내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꽃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 꽃집을 운영하며 쌓아온 경험으로, 현장 고객들에게 꽃의 가치와 행복을 더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이는 행사 기간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일 선착순 60명에게 ‘화병’을 증정하며, 모이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오늘의 꽃’ 20%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이 개요

모이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유럽풍 핸드타이드 부케를 2주에 한 번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서비스이다. 런칭 1년여 만에 7만 여명의 고객을 확보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및 찾아가는 플라워 클래스 등 기존 시장에 없던 혁신적 시도를 통해 꽃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oooi.kr

연락처

모이
서비스기획팀
류한탁 팀장
02-6245-69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