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스트라 재팬, 타도코로 히로후미 신임 사장 취임

뉴스 제공
텔스트라
2016-05-16 10:00
서울--(뉴스와이어)--텔스트라 재팬 주식회사(본사: 도쿄 미나토구)는 타도코로 히로후미가 텔스트라 재팬의 대표이사 사장으로 취임했다고 발표했다.

타도코로 신임 사장은 2015년 텔스트라(Telstra)가 팩넷(Pacnet)을 인수함에 따라 합류하였으며, 텔스트라에 합류하기 전까지 팩넷의 글로벌 마켓 부사장 겸 일본 법인 CEO(대표 이사)를 역임하며 North Asia사업을 총괄하였다. 또한 버라이즌 재팬, 데이터 크래프트 재팬에서 영업 고위직을 수행하였고, 미국의 Equant사에서 장기간 해외에 주재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텔스트라의 글로벌 홀 세일 담당 수석 이사인 Ellie Sweeney는 “우리는 타도코로가 일본의 대표 이사 사장으로 취임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텔스트라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인 일본에서 그의 경영 리더쉽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텔스트라는 호주를 대표하는 통신 및 IT서비스 사업자이며, 다년간 국제 비즈니스의 성장에 주력해 왔다. 380,000km 길이에 달하는 20개 이상의 해저 케이블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PoP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30년 이상 글로벌 운영 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고객뿐만 아니라 통신 사업자 및 테크놀로지 기업에 IT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도코로는 텔스트라 재팬의 대표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자산을 활용하여 매니지드 네트워크, 통합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각 산업 분야별 솔루션 등을 일본 기업에 제공하며 더욱 부가가치가 높은 파트너가 되도록 사업 발전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텔스트라 개요

텔스트라는 통신 및 IT서비스로 호주의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Managed network 서비스와 국제 data, voice 및 위성 서비스로 세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호주 내의 통신 및 미디어 사업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업계 최고의 IP 백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각국에 설립한 자회사들을 통해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미주를 통틀어 세계 500개 기업들 중 200개 이상의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적의 IT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 보안과 신뢰, 신용과 재무 건전성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설치된 광대한 규모와 다양한 네트워크 사업자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 미국, 유럽 및 중동과 아프리카의 각국에서 통신 운영 라이센스를 획득하였음은 물론 cable landing 라이센스까지도 확보하여 전세계 230여 지역과 국가에 2000개 이상의 PoP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stra.com.hk

연락처

텔스트라
마케팅팀
조애령
+81-3-5549-85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