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 ‘미국 캘리포니아산 햇 체리’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만나몰, 제철 맞은 캘리포니아산 체리 이벤트 실시

퀴즈에 정답 응모…명품 지갑, 기어360과 기어VR 패키지, 제철 맞은 캘리포니아 체리 1상자 등 총 70명에게 경품 지급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6-05-16 11:15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미국 캘리포니아산 햇 체리 출시를 기념해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캘리포니아 체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정답을 달면 응모가 된다. 응모한 사람 가운데 70명을 뽑아 1등 한명에게는 명품 지갑, 2등 한명에게는 기어360과 기어 VR 패지지, 3등 44명에게는 제철 맞은 캘리포니아 체리 1상자(1.2kg), 4등 24명에게는 만나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체리의 수입 유통회사인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체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건강과일”이라며 “제철을 맞아 캘리포니아 체리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알리기 위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체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비타민 C와 섬유질 및 칼륨이 풍성할 뿐 아니라 특히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과 케르세틴이 풍부하다. 또한 체리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스피린보다 10배나 높은 소염효과가 있다. 체리를 고를 때에는 과실에 윤기가 흐르고 신선한 것을 고른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2년부터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