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삼성전자에 동영상 관리 솔루션 납품 및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6-05-16 17:04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및 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인 (주)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삼성전자 MOSAIC동영상 플랫폼 개선 프로젝트에 동영상 관리 솔루션을 납품 및 구축했다고 밝혔다.

본 사업을 추진하게 된 배경은 사내 방송용으로 웹과 모바일에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필요로 하여 (주)티젠소프트의 동영상 업로드, 파일변환, 보안적용 등의 전반적인 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동영상 솔루션(TG 1st Movie)을 납품 및 구축하였다.

이번 삼성전자에 도입된 동영상 솔루션은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등록할 수 있고 메타검색을 통해 원하는 영상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PC 및 모바일 등 모든 기기와 스크린에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빠른 변환 속도 역시 장점이다.

최근 우리은행 차세대 프로젝트의 동영상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서비스를 오픈한 데 이어 전 세계적인 기업 ‘삼성전자’ 구축 또한 성공적으로 마쳐 기술력에 대한 인정과 금융/대기업 시장으로 비약적인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티젠소프트의 동영상솔루션 ‘TG 1st Movie’는 최근 삼성전자 외에 우리은행, 미래창조과학부, 광주광역시, 울산광역시, 통일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국립한글박물관 등 다수의 기관에 추가로 납품되어 사용자들에게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고 사이트 이용자의 멀티미디어콘텐츠 등록을 통한 고객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AR(Augmented Reality) 증강 현실, 자율 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s)의 응용 서비스 적용 또한 관련 업체들과 구체적인 협력이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시스템 구축, 통합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동영상시스템 구축, 모바일푸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이다. ㈜티젠소프트는 SNS기반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통합허브시스템 이뉴스토픽, 멀티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과 컨텐츠 관리, 고객관리/민원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기획마케팅팀
최은영 대리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