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원버튼 테스트 통합으로 Network Master 시리즈 작업 간소화

원버튼 작업 통해 반복적인 결과와 더 높은 생산성으로 여러 현장 테스트 완료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05-17 09:35
성남--(뉴스와이어)--첨단 및 융합 네트워크를 위한 혁신적인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 글로벌 공급업체인 안리쓰가 차세대 Network Master Pro MT1000A 및 Network Master Flex MT1100A 플랫폼용 원버튼 테스트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사용자가 정의한 패스/실패의 임계값으로 여러 개의 연속 테스트를 완료할수 있으며 개념적 프롬프트 또는 그래픽 프롬프트를 추가하는 기능이 포함된 시나리오 편집 환경 키트(SEEK) MX100003A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PC에서 상세한 테스트 구성 파일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런 다음 이 파일을 Network Master Pro 또는 Flex 테스트 세트로 로드한다. 테스트 준비가 완료되면 사용자는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단일 버튼을 눌러 일련의 테스트를 시작하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정확하고 일관된 결과가 보장된다.

오늘날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 환경에서 운영자는 신뢰할 수 있는 절차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품질을 유지 관리해야 한다. 네트워크가 예상대로 수행되도록 하기 위해 운영자는 자체적으로 관리되는 시스템을 구현한다.

이 원버튼 테스트 시스템은 운영자의 작업 부하를 간소화하고 현장 기술자와 사내 하청업체에게는 복잡성을 최소화한다. 핵심 설계 목표로서 단순성으로 운영 관리, 네트워크 품질 관리 및 네트워크 확장에 대한 책임이 있는 부서는 현장 기술자를 위해 BERT, RFC2544 및 Y.1564 등의 여러 테스트를 포함한 ‘원버튼’ 테스트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으며 각각은 다음 테스트 섹션으로 진행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개별 조건이 포함되어 있다. 유연한 설정으로 기술자들은 운영자가 계속 관리하는 중에도 네트워크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구성 및 성공/실패 조건을 변경하여 네트워크 품질과 유연성을 보장할 수 있다.

또한 원버튼 테스트 시스템은 현장 기술자의 조정이 최소한으로 필요한 기본 테스트 패키지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모든 기술자가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으며 인적 오류를 최소화한다. 기술자는 간단히 Network Master Pro 또는 Flex에서 수행할 원버튼 테스트를 선택하고, 관리 부서에서 제공하는 온스크린 지침을 따르고, 테스트 진행 결과를 감시하기만 하면 된다. 작업이 완료되면 제출 준비가 완료된 모든 테스트 결과가 포함된 단일 파일이 기술자에게 제공되므로 작업을 간소화하고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원버튼 테스트는 설치 및 네트워크 품질 보장의 전 과정을 실질적으로 간소화한다. 운영자가 필수 표준을 설정할 때부터 현장 기술자가 사전 정의된 요구 사항에 기반하여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할 때까지 원버튼 테스트는 품질을 개선하면서도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안리쓰 Network Master: http://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solu...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