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포유아이앤씨, 온라인 접객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그루비’ 오픈

오프라인처럼 고객을 놓치지 않는 온라인 접객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뉴스 제공
시스포유아이앤씨
2016-05-18 08:30
서울--(뉴스와이어)--전자상거래 솔루션 전문 기업인 (주)시스포유아이앤씨가 국내 최초로 온라인 접객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인 그루비(Groobee)를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고객의 행동이나 상황에 맞게 상품을 추천하거나 혜택을 알려주는 등의 접객 마케팅을 흔히 볼 수 있다. 그루비는 이러한 접객 마케팅처럼 모바일 및 웹 사이트에 접속 중인 고객의 행동이나 상황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각 고객에게 맞는 개인화된 마케팅 메시지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그루비가 국내에서는 최초이지만 해외에서는 동 분야의 마케팅 솔루션이 이미 화두가 되어 회자된 바 있다. 2015년 12월 일본 경제지 닛케이 비즈니스는 ‘아마존 공략을 위한 중소 사업자의 열쇠는 온라인 접객’이라는 기사에서 관련 기술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 및 이를 활용한 고객사의 성공 사례를 소개했다.

한편 그루비는 2016년 1월부터 4월까지 국내 패션유통사 및 중소 온라인 전문 쇼핑몰 등을 대상으로 베타서비스를 진행했다. 베타서비스에 참여한 한 업체는 그루비를 적용한 이후 모바일 회원가입이 200% 이상 증가했고 30% 이상 매출이 늘어난 상품도 있었다.

시스포유아이앤씨 이상훈 대표는 “지금까지 대부분의 온라인 서비스들이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한 광고 등의 마케팅에 집중해왔다. 하지만 오프라인의 접객 마케팅과 같이 방문한 고객을 어떻게 하면 놓치지 않고 매출 등의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할지에 대한 대안은 많지 않았다. 그루비는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온라인 서비스 운영자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해결책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루비는 서비스 규모에 상관없이 쇼핑몰, 금융, 교육, 상담 등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루비에 대한 상세한 소개 및 이용 절차는 그루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포유아이앤씨 개요

시스포유아이앤씨는 소니코리아, 롯데인터넷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롯데슈퍼 인터넷 쇼핑몰 등 국내 유수의 쇼핑몰 시스팀 및 운영을 진행해온 전자상거래 전문 기업이다.

그루비 홈페이지: http://groobee.net

웹사이트: http://www.sys4u.co.kr

연락처

시스포유아이앤씨
EC사업전략실
장한빛 대리
02-554-58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