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 개시

SAP 제품 라인의 지원 제공 확대, SAP 지원 비즈니스의 강력한 모멘텀 지속으로 전년대비 글로벌 매출 성장률 30% 달성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5-17 16: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및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JD 에드워즈(JD Edwards),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독립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늘 SAP HANA 데이터베이스(SAP HANA Database) 및 관련 HANA 플랫폼 구성요소들의 관리 및 지원 서비스 출시와 동시에 글로벌 판매개시를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또한 2016년 3월 31일 마감된 12개월 글로벌 매출에서 SAP 지원 비즈니스 성장률이 이전 12개월 대비 30%를 기록하면서 강력한 모멘텀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에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으로 SAP 지원 제품 라인의 포트폴리오가 확대됨으로써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제 총 12종의 SAP 및 오라클 제품 라인에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현재 기업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광범위한 독립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자리잡았다.

리미니 스트리트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서비스

SAP HANA 데이터베이스는 인메모리(in-memory), 컬럼중심(column-oriented) 데이터베이스로 SAP 라이선스 사용권의 일부로, 특히 SAP 비즈니스 웨어하우스(SAP Business Warehouse)와 SAP 비즈니스 플래닝 & 콘솔리데이션(SAP Business Planning and Consolidation)과 같은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응용프로그램들과 함께 사용된다. SAP HANA 데이터베이스는 또한 독립적으로 사용되거나 특정한 SAP ERP(전사적지원관리) 응용프로그램 및 기타 장치들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 HANA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사용을 지원한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급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 제공은 즉시 구입 가능하며 SAP 제품 취급 경력이 평균 15년인 HANA가 인증한 전문 엔지니어들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원 모델에는 제품 지원, 데이터베이스 건전성 검사, 튜닝 서비스, 보안 지원서비스, 상호운용성 지원서비스 등 기존과 같은 혁신적인 데이터베이스 지원 프로그램 기능들이 연간 지원 비용의 50%에 제공되며, 이 강력한 서비스에 힘입어 2011년 이후 전세계 수백 개의 기업들이 그들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지원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컨스텔레이션 리서치(Constellation Research, Inc.)의 수석애널리스트 겸 설립자인 레이 왕(R ‘Ray’ Wang)은 “기업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보유업체들이 지원에 대한 선택권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며 “독립 지원 제공업체들은 경쟁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고객들은 이제 그들의 SAP HANA 데이터베이스의 지원업체를 독립업체로 바꾸고 더 이상 제공업체 지원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이는 SAP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에게 개선된 ROI(투자수익)과 고객만족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망했다.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사용을 선택한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은 SAP ERP 사용업체들만큼이나 높은 연간 지원 비용, 값비싼 업그레이드, 비효율적인 지원 처리과정 및 서비스 응대 등 비용 면에서나 서비스 면에서 많은 문제들을 겪고 있다. 뿐만 아니라, SAP HANA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고 유지보수하는 비용은, 특히 전반적인 SAP 구성과 합친다면 전체적인 IT 예산 중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새로운 혁신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능력은 심각하게 위축된다. 하지만 리미니 스트리트로 지원 업체를 변경함으로써SAP HANA 데이터베이스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은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관리비용의 90%까지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사업에 필요한 중요한 혁신 프로젝트에 자유롭게 투자할 수 있게 된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데이터베이스 지원 성공스토리

리미니 스트리트의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 지원 경험으로는 2011년 개시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지원이 대표적이다. 현재까지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세계 300개에 가까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사용업체들의 선택을 받았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단일 서버 지원에서 수 천 개의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보유한 대규모 복합 환경과 최대 45TB의 데이터 저장까지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 구현 지원을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다른 어떤 지원 제공업체도 가능하지 않은 포괄적인 데이터베이스 지원 능력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지원을 제공하는 전문가 팀원들은 모두 15년 넘게 리미니 스트리트만의 독자적인 서비스 기법을 통해 고객들이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그들의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경험이 있다. 이러한 데이터베이스 지원서비스 기능으로는 다음이 포함된다.

· 평균 15년의 경력을 보유한 고객업체 전담 전문 엔지니어가 진단 및 문제해결을 제공하는 제품 지원서비스.

· 고객들이 중요한 자산과 정보를 선제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보안 지원서비스.

· 플랫폼 및 장치 전반에서 적극적인 안내를 통해 선제적으로 데이터베이스 건전성을 평가하는 데이터베이스 건전성 검사서비스.

· 데이터베이스 업그레이드 지원을 비롯해 고객사의 데이터베이스와 그들의 응용프로그램 및 기술적 아키텍처의 상호연결된 많은 요소들 간의 잠재적인 문제들을 식별하고 해결하는 상호운용성 지원서비스.

· 고객의 데이터베이스가 고성능 작동을 유지하도록 보장하는 데이터베이스 튜닝 및 성능 서비스.

· 고객들이 공급업체의 지원을 중단하면서 받았던 업그레이드, 패치 및 문서 구성요소들에 포괄적인 아카이브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아카이빙(Managed Archiving) 서비스.

예를 들어 전직 포춘(Fortune) 500대 기업의 최고정보보안책임자가 책임지고 있는 리미니스트리트의 글로벌 보안 전문가 팀은 지원 프로그램의 일부로 추가비용 없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글로벌 보안 지원서비스(Global Security Support Services)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한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결 가능한 취약점들을 선제적으로 식별하고 예방하고 완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술 및 구성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보안 자문과 선제적인 정보 서비스를 통해 취약점들이 발견되고 제공업체들이 조치를 취하기 몇 달 전에, 심지어 몇 년 전에라도 예방하고 문제를 완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리미니 스트리트만이 제공할 수 있는 오라클 및 AP HANA 데이터베이스용 장기 지원 프로그램

현재 대부분의 SAP HANA 데이터베이스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서 작동하는 SAP ERP 응용프로그램 소프트웨어와 함께 그들의 비즈니스 웨어하우스 또는 기타 분석/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일부로서 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있다. 이는 SAP 지형 내에서 데이터베이스의 혼합을 초래한다. 하지만 SAP는 2019년 12월 31일 이후로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통합지원 제공을 약속하지 않았다. 오라클 및 SAP HANA 데이터베이스 모두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장기 지원(최소 15년 보장)은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에게 하나의 지원 제공업체로부터 그들의 SAP ERP 및 혼합된 데이터베이스 환경 전체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할 경우 그들의 SAP 환경 전체에 대한 지원을 제공받고 환경 구성요소의 지원 중단에 대한 불확실성을 제거하며 지원 종료일에 상관없이 그들의 필요에 가장 부합하는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하게,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 수준을 개선할 수 있게 된다.

리미니스 스트리트의 SAP 지원, 고객 만족으로 빠른 성장 지속

전세계 SAP 라이선스 사용업체들 중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 지원을 도입하는 업체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전세계 SAP 지원 사업과 관련해 매출이 전년대비 30%에 증가했고 현재까지 리미니 스트리트와 계약한 SAP 라이선스 사용업체의 수도 전년대비 35% 증가해 75개 나라 200여 개 업체로 늘어났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전세계에 소재한 고객사들의 증가하는 지원 요구에 응대하기 위해 세계적인 자원으로 SAP 지원 팀을 보강하면서 SAP 고객들의 문제 해결 및 고객 만족 수준 역시 기대치를 지속적으로 초과하고 있다.

대적할 상대가 없는 고객 서비스로 수많은 상 수상

리미니 스트리트의 업계 최고수준의 서비스는 전담 우선지원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PSE)를 전선에 배치해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고 24시간 연중무휴 지원이 가능하며 30분 이하의 응답 시간을 보장한다. 모든 PSE들은 각자의 응용프로그램 및 기술에서 전문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15년 동안 이 분야에 종사해왔다. 세계적으로 고객만족도는 5.0만점에 평균 4.8을 기록했다(“매우 만족”이 5.0).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 서비스 모델과 경험 많은 엔지니어들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 성과를 인정받아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가장 최근에 회사는 ‘올해의 고객서비스 부서(Customer Service Department of the Year)’ 부문 실버 스티비 상(Silver Stevie Award)을 5년 연속으로 수상하고 골든브릿지 어워즈(Golden Bridge Awards)에서 ‘올해의 고객서비스 팀(Customer Service Team of the Year)’ 및 ‘올해의 IT 부서(IT Department of the Year)’로 선정되는 등 3개의 영예로운 상(three prestigious awards)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는 “우리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까지 확대됨으로써 더 많은 SAP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이 우리의 수상경력에 빛나는 지원으로 변경해 SAP HANA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에 들였던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고 SAP 지형 전반에서 불필요한 업그레이드를 피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세계 SAP 및 오라클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에게 관련성이 높고 혁신적이며 가치 높은 지원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함으로써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해 절약하게 된 비용으로 우리 고객들이 사업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 범위 및 사용

SAP HANA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은 즉시 구입 가능하다(SAP HANA Database is available immediately). 회사는 독립적 데이터베이스 또는 SAP 응용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는 용도의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을 제공한다. Rimini Street의 SAP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 범위는 모든 HANA 데이터베이스 지원 패키지 스택(Support Package Stacks, SPS) 및 개정판을 포함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또한 다음의 HANA 데이터베이스 구성요소들을 제한 없이 지원한다.

· HANA 데이터베이스(HANA Database)

· HANA 스튜디오(HANA Studio)

· HANA 클라이언트(HANA Client)

· HANA 호스트 에이전트(HANA Host Agent)

· HANA 인포메이션 컴포저(HANA Information Composer)

· HANA 어드밴스드 데이터 프로세싱(HANA Advanced Data Processing)

· HANA 스페이셜(HANA Spatial)

· LT 리플리케이션 애드온(LT Replication AddOn)

· LT 리플리케이션 서버(LT Replication Server)

·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데이터 서비스(SAP BusinessObjects Data Services)

· HANA XS 엔진(HANA XS Engine)

· HANA XS 어드밴스드 런타임(HANA XS Advanced Runtime)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Facebook), 링크드인(LinkedIn)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팔로우.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3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6.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60053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riministreet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iminiStreet?fref=ts
링크드인: http://goo.gl/8YjVH1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