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헬스사이언스, 올해의 임상연구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6-05-17 18:42
롤리 노스캐롤라이나주--(뉴스와이어)--PRA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Inc., PRA)(나스닥명: PRAH)가 3년 연속 올해의 임상연구기업으로 선정됐다. PRA는 파르마타임즈(PharmaTimes) 주최로 런던에서 열린 올해의 국제임상연구가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앞서 PRA는 파르마타임즈 미국 시상식에서도 2개부문(숙련CRA 및 전략 파트너십—PRA와 CytRx) 금상 등 총 6개 개인상을 따내며 올해의 임상연구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션 리치(Sean Leech) PRA (유럽, 아시아태평양, 아프리카 지역) 제품등록 사업부 수석부사장은 “PRA가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되었다”며 “이 상은 PRA 임직원들이 임상개발에 투자한 열정과 전문성을 말해주는 것으로, 이번 쾌거에 엄청난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PRA는 또한 임상시험 관리 부문에서 금은동상을 휩쓸었다. 개인별 금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임상시험 관리자: Irina Teslenko (스페인)

프로젝트 매니저: Petra Croon (벨기에)

전략파트너십 팀(PRA, Bayer): Nicole Duffey (미국), Kish Khan (영국)

파르마타임즈가 매해 주관하는 올해의 국제임상연구가 시상식은 세계 임상연구원들이 자신들의 경쟁력과 기술을 국제학술계 동료들과 견주어볼 수 있는 유일무이한 장이 되고 있다. 올해의 국제임상연구가 시상식은 수준 높은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운영위원회가 운영 및 심사를 진행하며, 각 분야별 임상연구원들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한 부문들로 나뉜다.

PRA 헬스사이언스 개요

PRA 헬스사이언스는 세계적인 임상시험 대행기관으로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임상개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RA는 고객의 입장에 서서 신약 개발 작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매진하며,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약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RA는 80여 개국에서 11,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모든 단계에서의 포괄적인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임상개발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비롯해 선구적인 임베디드 솔루션(Embedded Solutions™) 모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솔루션을 공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Health Sciences, Inc.
크리스틴 로저스(Christine Rogers)
919-786-84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