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함께해요! 우리가족 착한밥상’ 이벤트 개최

하림, 가정의 달 맞이해 가족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SNS 이벤트 진행

당첨자에게는 집으로 사연을 담은 편지와 함께 하림 자연실록 선물세트 전달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6-05-18 09:08
익산--(뉴스와이어)--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간의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함께해요! 우리가족 착한밥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아들, 딸, 남편, 아내 등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하림 제품을 선물로 선택해 전하고 싶은 말을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 게시글에 덧글로 남기면 신청된다. 참여자 중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30명을 선정해 당첨자가 선택한 제품이 포함된 ‘하림 자연실록 세트(5만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랑하는 아들을 위한 각종 전부터 버거 패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능 다짐육’을 비롯해, 사랑하는 딸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촉촉한 수비드 닭가슴살’, 사랑하는 남편 술안주에 안성맞춤인 ‘정육소금구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가정간편식 ‘홈메이드 치킨 닭다리살 강정’ 등 가족구성원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9일(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31일(수)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평소 바쁘다는 핑계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오붓한 식사자리가 점점 줄어드는 추세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통해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은 바쁘게 살아가는 가족구성원 모두의 건강을 위해 밥상을 더욱 영양가 있게 바꿔주는 ‘착한밥상’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turalharim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