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국민 베이비 ‘추사랑’ 화보 촬영장 속 깜찍한 비하인드 컷 공개

뉴스 제공
프리메라
2016-05-18 09:26
서울--(뉴스와이어)--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국민 베이비 ‘추사랑’과 함께한 깜찍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화보 촬영장에서 사랑이는 건강하고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다양한 표정을 지어 사랑이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은 ‘Play Outside’라는 컨셉으로 평소 에너지 넘치고 활동적인 사랑이의 모습을 그대로 반영하여 뜨거운 햇살 아래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과 함께 즐겁게 야외활동을 하는 모습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사랑이는 촬영 내내 햇빛을 받으면 케이스 컬러가 보라색으로 변하는 신기한 요술쿠션 제품을 손에 놓지 않고 직접 톡톡 두르려 바르며 시종일관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 촬영장 스텝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랑이도 반한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은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 베이비 선 쿠션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올해는 특별히 베이비 선 쿠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햇빛을 받으면 케이스 컬러가 변하는 ‘요술쿠션’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야외 활동 시 컬러변화로 자외선 차단 시점을 알려주고 간편한 쿠션타입으로 아이 스스로 즐거운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0% 무기자외선 차단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도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는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은 전국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mera.co.kr

연락처

프리메라
080-023-5454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민지
02-788-73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