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응급구조학과 동문회, 후배사랑 장학금 기탁

“작은 정성이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뉴스 제공
호원대학교
2016-05-18 13:03
군산--(뉴스와이어)--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응급구조학과(학과장 신상열)는 개설 1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제6회 응급구조학과 학술제에서 학과선배들로 구성된 호원응급사랑동문회가 후배사랑 장학금 800만 원을 기탁하여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호원응급사랑 동문회는 2010년 1기 졸업생 소은옥 동문을 비롯한 38명의 동문 및 산업체에 근무 중인 재학생으로 구성되었으며, 선배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장학금은 같은 과 1학년 김민국 학생 외 15명에게 전달되었다.

이날 장학증서를 수여한 강희성 총장은 “생명을 구하게 되는 최전선에 있는 응급의료인으로서 우리 사회의 가장 필요로 하는 빛과 소금이 되어 달라”며 모든 응급의료학과 재학생에게 당부와 격려를 보냈다.

또한 동문회 대표로 장학금을 전달한 07학번 오유미 동문은 “선배들의 작은 정성으로 후배들이 학업을 계속 전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같은 응급의료인으로서 현장에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원대학교 응급구조학과는 2005년 개설되어 호남 최초로 심폐소생술 자격증 ACLS(Advanced Cardiovascular Life Support)와 KALS(Korean Advanced Life Support) 교육센터로 지정받았으며 훌륭한 응급의료인을 배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won.ac.kr

연락처

호원대학교
대외협력팀
임햇살
063-450-7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