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폐기물에너지 발전소의 자동화로 유럽 재생에너지 목표 달성에 도움

4만 가구에 효율적인 저공해 환경친화적 전력 공급을 위한 자동화 기술 및 전문 지식 제공

뉴스 제공
한국에머슨
2016-05-19 10:00
성남--(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공정 자동화 전문 기업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영국 신규 폐기물에너지 발전소를 위한 제어 시스템 및 프로젝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국 노스요크셔의 나레스버러 앨러튼 근처에 위치한 이 발전소는 바이오가스 및 재활용 시설이 포함되며 32만 톤의 폐기물로부터 시간당 28 메가와트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영국 전력업체인 내셔널 그리드(The National Grid)에서 4만에 달하는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전력량이다. 이에 따라 영국은 재생에너지에 관한 2020년 유럽연합 에너지 지침을 만족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 시설은 25년의 플랜트 수명 기간 동안 7백만 미터톤 이상의 매립지 폐기물을 에너지로 전환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150만 톤의 자원을 회수할 예정이다.

해당 발전소는 영국의 인프라 지원 서비스 제공 업체 아메이세스파(AmeyCespa)가 운영하고 세계적인 건설업체 프랑스 방시(Vinci)의 자회사인 Vinci Environment UK가 설계, 건설 및 시운전을 맡고 있다. 2017년에 공사가 완료되어 2018년에는 공장을 가동할 예정이다.

프랑스 Vinci Environnment 의 프로젝트 책임자 Peter Turba는 “폐기물 에너지 발전소는 최신 기술을 통해 영국 노스요크셔 및 요크 시 대부분의 폐기물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폐기물에너지 자동화 프로젝트를 통해 전문 지식과 실적을 쌓아온 에머슨이야말로 이 플랜트에 적임자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머슨의 프로젝트 서비스 팀은 VINCI Environment UK의 직원들과 함께 플랜트의 자동화 설계, 설치, 시운전, 가동 및 현장 오퍼레이터 교육을 제공하여 프로젝트의 비용과 일정 관련 위험들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전 세계의 폐기물에너지 시설에서 이미 입증된 에머슨의 Ovation™ 분산 제어 시스템은 플랜트의 보일러, 연도 가스처리 및 BOP(balance of plant) 공정 및 장비를 모니터하고 제어할 수 있다.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발전 및 수처리 솔루션의 사장 Bob Yeager는 “자동화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 재생에너지 프로젝트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에머슨은 최첨단 제어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전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서비스를 통해 프로젝트의 성공을 보장하고 품질 및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개요

에머슨의 사업 분야인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화학, 석유 및 가스, 정유, 펄프 및 제지, 발전, 수처리, 금속 광업, 식음료, 생명과학 등 다양한 산업의 생산, 가공 및 유통의 자동화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우수한 제품 및 솔루션, 산업별 엔지니어링,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보유한 브랜드에는 Bettis™, DeltaV™, Fisher™, Micro Motion™, Ovation™, Rosemount™ 등이 있다.

에머슨 개요

미국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에 기반을 둔 에머슨(NYSE: EMR)은 기술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산업, 상업 및 소비자 시장의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머슨은 프로세스 매니지먼트(Process Management), 산업 자동화(Industrial Automation), 네트워크 파워(Network Power), 기후 기술(Climate Technologies) 및 상업용&주거용 솔루션(Commercial & Residential Solutions) 등 총 다섯 가지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5년 회계연도에 223억 달러의 판매 매출액을 올렸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erson.kr

연락처

한국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마케팅
이아름 과장
02-3438-46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