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지원 기념 ‘본방 사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6-05-19 09:2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디마프)> 제작지원을 기념해 ‘본방 사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씰리침대는 <디마프>의 주인공 완이, 연하, 난희, 성재의 침대로 ‘클레이오 Ⅱ FL 플러쉬’, ‘아스파이어 페론 플러쉬’와 ‘아스파이어 갤로웨이 펌’ 등을 협찬 지원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씰리침대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5월 24일(화)까지 <디마프> 3, 4화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5월 20일(금)과 21일(토)에 방송되는 <디마프> 본방 사수 인증샷을 첨부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씰리침대는 추첨을 통해 씰리 호텔식 코튼 베개를 받을 행운의 당첨자 5명을 선정하여 5월 26일(목)에 발표할 예정이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기분 좋은 첫 방송을 시작한 <디마프>는 고현정뿐만 아니라 김혜자, 고두심, 나문희, 윤여정, 신구, 주현 등 명품 배우들이 연기하는 각양각색의 황혼 청춘들의 다양한 삶을 그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ealykr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