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렌, 2016년 신제품 대공개

HUREN 라이프스타일로 나만의 누진렌즈를 선택하자

뉴스 제공
대명광학
2016-05-19 09:35
대전--(뉴스와이어)--고급 프리미엄 안경렌즈를 모토로 프리폼 가공렌즈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휴렌’이 10여종의 다양한 신제품을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휴렌은 2016년 신제품 출시는 고객 우선이라는 모토로 접근할 계획이며 휴렌의 핵심인 프리미엄급 라이프스타일 누진렌즈의 필요성과 국내 고품격 다초점렌즈의 자부심을 더욱 높이고자 이번 런칭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 WIDE(와이드) 누진렌즈(누진다초점)를 업데이트한 와이드 프리미엄(WIDE PREMIUM)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본인이 원하는 원, 중, 근거리 특화 누진 렌즈를 선택할 수 있어 기존 한가지 타입에서 보다 다양하게 본인의 업무, 취미, 기타 활동 등에 옵션을 추가하여 활용할 수 있다.

쉽게 말해 와이드 프리미엄은 사무실, 의사, 변호사, 증권사 고객, 건축가, PCB 조립 엔지니어 기술자, 드라이브용, 사이클 등 용도에 맞게 원, 중, 근 특화용 누진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세밀하게 나누면 원거리특화용은 건축가, 드라이브용, 사이클 등 스포츠 및 누진을 처음 착용하시는 고객에게 추천하며 중간거리특화용은 강사, 교수, 방송기자, 아나운서, 지휘자, 예술가 등 강단에서 강의하거나 업무비중이 높은 군에 추천한다.

또한 근거리 특화용은 스마트기기 사용자, 금융기관 및 증권 전문가, 연구원, 치과의사, PCB조립 엔지니어, 피규어 아트디렉터, 조각가, 보석세공인 등 근거리의 세밀한 작업을 주로 하시는 고객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와이드프리미엄은 기본 인셋 2.5mm이며 하드디자인으로 모든 굴절율의 9, 11, 13, 15mm 4가지 누진대가 제공되고 고가의 수입브랜드 못지않은 선명함과 넓은 시야의 원거리, 중간거리 및 근거리를 확보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군 중 슈페리어 프리미엄은 슈페리어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한 업그레이드제품으로 기존 누진으로 보다 쉽고 빠른 적응과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확보한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고객의 품격 높은 누진다초점렌즈로 거듭났다.

이 외에도 1.60, 1.67굴절율의 유브이텍트기능을 프리폼 전품목에 선보여 뛰어난 자외선 차단기능을 선택이 가능하게 되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휴렌은 내, 외부 임상실험 테스트결과에서 한국인의 안면구조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하여 원, 중, 근의 모든 거리에서 선명한 시야를 얻을 수 있었고 주변부 울렁임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사용자의 부적응이 적고 선명한 시야가 확보된 것으로 입증됐다.

휴렌은 ‘눈은 그 차이를 압니다’라는 휴렌의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이번 신제품 출시로 그 차이를 분명히 하겠다고 밝혔다.

휴렌 신제품 및 특약점 개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휴렌영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휴렌 홈페이지: http://www.huren.co.kr

웹사이트: http://www.dmo.co.kr

연락처

대명광학
마케팅팀
이준영 대리
042-939-1045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752-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