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유스 골드캐비어 골드 호일 마스크’ 출시

벨루가 캐비어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은 고농축 화이트닝&안티에이징 마스크 시트

식물성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순금 성분이 피부를 맑게 정화

숯 성분 블랙시트, 골드 호일 보습 메트릭스 3단 원단 구조… 수분증발을 최소화, 유효 성분 흡수 도와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5-19 09:33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벨루가 캐비어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화이트닝&안티에이징 마스크, ‘프라임 유스 골드캐비어 골드 호일 마스크(25g/5,000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벨루가 캐비어는 오메가-3와 비타민 및 영양성분이 풍부해 피부에 탄력과 에너지를 선사하는 탁월한 항산화 효과의 최고급 식재료. ‘프라임 유스 골드캐비어 골드 호일 마스크’는 일반적인 캐비어 에센스 한 병과 동일한 함량의 벨루가 캐비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산삼배양근, 석류, 유채꽃에서 추출해 발효 과정을 거친 식물성 펩타이드와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플라센타를 결합한 ‘바이오 피토 셀 펩타이드™’’가 피부를 쫀쫀하고 탄탄하게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정화에 탁월한 순금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숯 성분 블랙시트, 골드 호일, 보습 매트릭스로 이루어진 3중 레이어 구조의 시트는 성분의 흡수를 도와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과 윤기, 탄력을 부여한다. 블랙시트가 안쪽에서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고, 바깥쪽의 골드 호일이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 수분과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아주는 것.

한편, 홀리카 홀리카의 ‘프라임 유스’ 라인은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깨우고 자연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를 담아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영(Young)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프라임 유스 골드캐비어 골드 호일 마스크’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80-757-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