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린,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 홈쇼핑서 매진 행진

세계적인 명품 색조 제조사의 기술력과 2016년 트렌드 컬러 담은 2016 S/S 립스틱 컬렉션

지난 달 21일 론칭 후 4회 연속 매진 행진

오는 20일(금), 밤 11시 40분부터 GS홈쇼핑 통해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6-05-19 10:30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catrin)의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Rouge Star Hotshot Milano Edition)’이 홈쇼핑에서 4회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1일 첫 선을 보인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론칭 이후 실시한 4회의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하는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GS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는 방송 시작 30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판매율 150%를 달성했다.

카트린 마케팅 담당자는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2016년 트렌드에 맞춘 컬러와 뛰어난 발색력 등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3년 론칭 이후 매 시즌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루즈스타의 이번 시즌 제품인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세계적인 명품 색조 제조사 인터코스사의 기술력과 2016년 트렌드 컬러를 담아낸 립스틱 컬렉션이다. 한국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춘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명하고 뛰어난 발색력은 물론 섬세하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위해 적용된 사선 컷팅 방식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20일(금) 밤 11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카트린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엔앤비랩 개요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연락처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윤승주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