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인즈브랜드, 유로 표시 채권 가격 책정

뉴스 제공
Hanesbrands Inc. 뉴욕증권거래소 HBI
2016-05-20 13:10
윈스턴-세일럼,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헤인즈브랜드(HanesBrands Inc.) (뉴욕증권거래소: HBI)가 오늘 룩셈부르크 대공국(Grand Duchy of Luxembourg) 법에 의거한 주식책임조합(société en commandite par actions) 사업체로 당사의 간접 완전소유자회사인 헤인즈 프랑스 룩셈부르크 S.C.A.(Hanes Finance Luxembourg S.C.A.)가 총원금 5억 유로의 조기상환을 제외한 2024년 만기 3.5% 무담보 채권의 가격을 책정했다고 발표했다. 채권은 헤인즈브랜드(Hanesbrands Inc.) 및 일부 자회사들에 의해 선순위 무담보 원칙 기반으로 보증된다. 발행은 2016년 6월 3일 종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통상적 마감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채권의 총원금이 앞서 발표된 4억5000만 유로에서 5억 유로로 증가했다. 헤인즈브랜드는 현재 보유한 현금 및 차후 조달되는 부채와 함께 채권 발행으로 취득한 금액을 앞서 발표한 챔피온 유럽(Champion Europe) 및 퍼시픽 브랜드 리미티드(Pacific Brands Limited) 인수에 사용할 계획이다.

채권 및 이와 관련한 보증은 증권법 144A 규정에 의거해 미국 내에서 자격을 갖춘 기관투자자라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사람들과 증권법 S 규제조항에 의거한 미국 외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제안된다. 이 채권 및 관련 보증의 제안과 판매는 미국 증권법 또는 기타 어떤 나라 또는 관할지역의 증권법에 의거해서도 등록되지 않았으며, 미국 증권법과 기타 다른 나라 또는 관할지역에서 적용 가능한 증권법률의 등록 규제조항에 의거해 등록 부재 또는 적용 가능한 면제가 제안되거나 판매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보도자료는 모든 채권의 판매 제안 또는 구매제안을 권유하지 않으며 증권법에 의거해 등록 또는 인증에 앞선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인 어떤 관할권에서도 이 채권의 판매가 이뤄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미국 증권법 135(c) 규정을 준수하며 이 규정에 따라 작성되었다.

미래예측 진술에 관한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27A항과 1934년 증권거래법(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21E항에서 정한 의미 내에서, 예정된 채권 발행과 그로 인해 취득한 금액의 예상 사용처와 관련한 내용을 포함해서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이 문서가 작성된 시점만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헤인즈브랜드의 현재 의도, 믿음, 계획 및 기대를 바탕으로 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여기서 묘사되거나 의미하는 것과는 물리적으로 상이한 실질적 향후 결과, 성과 또는 전개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헤인즈브랜드가 가장 최근에 작성한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보고서, 즉 10-K 양식의 2015연례보고서(2015 Annual Report), 10-Q 양식의 분기보고서, 보도자료 및 기타 통신에서 종종 확인된 위험들을 포함한다. 헤인즈브랜드는 변화된 전망, 예상치 못한 사건 발생 또는 시간에 따른 향후 운영실적의 변화 등에 대해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갖지 않는다.

헤인즈브랜드(HanesBrands) 개요

노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세일럼(Winston-Salem)에 소재한 헤인즈브랜드(HanesBrands)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매일 입는 기본적인 속옷 및 활동복 등 의류를 판매하며, 대표적인 의류 브랜드들로는 헤인즈(Hanes), 챔피온(Champion), 플레이텍스(Playtex), DIM, 발리(Bali), 메이든폼(Maidenform), JMS/저스트마이사이즈(JMS/Just My Size), 레그스(L’eggs), 원더브라(Wonderbra), Nur Die/Nur Der, 러버블(Lovable), 기어 포 스포츠(Gear for Sports) 등이 있다. 회사는 전세계 저비용 공급망에서 생산된 티셔츠, 브라, 팬티, 보정속옷, 속옷, 양말, 양말류 및 활동복 등을 판매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90061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anes.com/corporate

연락처

헤인즈브랜드(HanesBrands)
언론 문의:
매트 홀(Matt Hall)
336-519-3386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문의:
T.C. 로빌라드(T.C. Robillard)
336-519-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