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2016 글로벌 상용 SW 명품대전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 수상

VDI 사용자·운영자 관리포털 ‘클로버VDI’로 운영 효율성 및 사용자 만족도 향상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16-05-23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상화·클라우드·빅데이터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의 클로버VDI 엔터프라이즈 에디션(ClovirVDI Enterprise Edition, 이하 클로버VDI)이 ‘2016 글로벌 상용 소프트웨어(SW) 명품대전’에서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상용 SW 명품대전’은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정부정보화협의회, 문화정보화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상용SW협회와 한국PMO협회 주관, 전자신문, 미래창조과학부,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후원하는 행사로 글로벌 명품 상용SW를 개발, 보급하여 국내 상용 SW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제품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굿모닝아이텍의 ‘클로버VDI’는 VDI(데스크톱가상화) 인프라의 자동화 관리 및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VDI 포털이다. 복잡하고 전문화된 지식을 필요로 하는 VDI 운영에 단일 콘솔을 적용하여 운영자의 운영 효율성은 물론 사용자 만족도까지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화재, 수자원공사, 국립암센터 등 각 분야에 30여개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주찬 대표이사는 “가상화, 클라우드 전문회사로서 고객사 사용자ᆞ운영자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위해 늘 고민하다 개발하게 된 솔루션이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굿모닝아이텍은 2004년 창립 이래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여 지난해 405억의 매출을 기록하고 세계적 가상화 기업 VM웨어 ‘최고 파트너상’을 9년 연속 수상하는 등 업계 선두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가상화·클라우드·빅데이터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은 세계적인 가상화 솔루션 VM웨어를 비롯 시스코 UCS 서버, 베리타스 넷백업 어플라이언스, 넷앱 스토리지 등 IT인프라 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들을 공급 및 컨설팅하고 있다. 또한 최적의 가상화 패키지 솔루션인 SCAF-G라는 자체브랜드를 출시하여, 망분리인터넷VDI, 스마트워크업무용VDI, 고속대용량 BigData플랫폼을 고객맞춤형 솔루션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VM웨어 사용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웹포털 서비스 클로버VDI 관리툴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업무 편의성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2004년 창립 이래 매년 혁신과 성장을 거듭한 결과 공공, 금융,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 45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창의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희망나눔마라톤’을 통한 기부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잊지 않고 실천하고 있다.

2016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 행사 소개: http://kosea.srcmall.co.kr/myreg/gdp6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주)
전략마케팅팀
여윤진 과장
070-7164-45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