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다문화 어린이와 함께 ‘KB 레인보우 사랑캠프’ 실시

매년 5월은‘KB금융 사회공헌의 달’

다문화 어린이 초청, 1일차 경제금융교육, 2일차 에버랜드 놀이시설 체험으로 알찬 일정 보내

매년 5월 ‘KB금융 사회공헌의 달’로 지정 전 계열사 참여한 다양한 봉사활동 진행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6-05-22 11:40
서울--(뉴스와이어)--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 임직원들이 5월‘KB금융 사회공헌의 달’을 맞아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경제금융교육 및 놀이공원 체험 등을 통해 즐거운 추억 만들기에 나섰다.

KB금융그룹은 20일~21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다문화 가정 어린이 210명과 KB금융그룹 임직원 봉사자 등 총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KB 레인보우 사랑캠프’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KB 레인보우 사랑캠프’행사는 KB의 사회공헌 핵심분야인 청소년·다문화 가정에 대한경제금융교육 및 다양한 문화 체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2007년부터 시작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1박 2일 동안 참가 어린이들은 1일차에 경제금융에 대한 기초지식을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체득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2일차에는 임직원과 1:1로 매칭되어 마술공연 관람 및 다양한 놀이기구 체험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5월 한 달 동안 계열사 임직원 1만4000여명이 참여하여 청소년, 다문화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는‘KB 금융 사회공헌의 달’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KB금융그룹 모든 직원의 사회공헌활동 의지를 되새기고, 모든 계열사 임직원이 하나되어 더 큰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2010년부터 시행됐다.

K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주역이 될‘청소년’과 우리 사회 새로운 계층으로 부각되는‘다문화’관련 사회공헌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사회적 이슈와 부합하는 사회공익 부문에도 꾸준한 활동을 펼침으로써 K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모델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양규석 팀장
02-2073-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