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동남아시아태평양지역 2016 엑스트라베간자 행사 개최

긍정적인 뉴트리션 습관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교육 진행

뉴스 제공
허벌라이프
2016-05-23 09: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허벌라이프(Herbalife)가 5월 13~15일 동안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6 허벌라이프 동남아시아 엑스트라베간자 (2016 Extravaganza)를 진행했다. 이번 엑스트라베간자에서는 허벌라이프가 동남아시아 지역 회원 네트워크 1만여명에게 긍정적인 뉴트리션 습관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비만율 감소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아태지역 회원에게 교육을 확대하여 제공하기 위해 허벌라이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엑스트라베간자(Asia Pacific Extravaganza) 행사의 규모를 확대하고 추가적으로 두 차례 더 개최하기로 했다. 인도 방갈로르에서 5월 13~15일, 서울에서 6월 17~19일에 개최된다.

세계보건기구(WHO) 통계에 따르면 전세계 비만율은 1980년 이래 두 배로 증가했다. 동남아시아 지역의 여성 비만율이 남성보다 약 두 배 더 높다. 비만이 점점 건강 문제로 부각되면서 허벌라이프 아태 지역 회원들은 엑스트라베간자 행사에서 지역사회 네트워크에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형성하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및 육체 활동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에 대해 배웠다. 또한 허벌라이프의 체계적인 교육 지원 시스템을 통해 1:1 코칭 방식의 맞춤형 뉴트리션 계획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됐다.

스테판 콘치(Stephen Conchie) 허벌라이프 동남아시아 지역 부사장 및 총괄 관리자는 “36년 넘게 허벌라이프는 최고의 뉴트리션과 체중관리 제품을 제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왔다”며 “회원의 지식과 기술 향상을 우리의 최우선 사명으로 두고 아태지역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올바른 도구와 정보를 허벌라이프 회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 발 더 나아가 관련 정부기관과 협력하여 뉴트리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동남아시아 지역의 증가하는 비만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아태지역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대중의 인식 변화에 도움을 주고자 비만율 증가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여러 차례의 멀티 마켓 조사를 하는 등 노력을 강화해왔다”며 “그 결과물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데이(Herbalife Nutrition Day)와 연 2회 진행하는 허벌라이프 웰니스 투어(Herbalife Wellness Tours)를 포함해 아태지역에서 진행한 많은 교육들을 통해 널리 알림으로써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태지역의 스포츠 팀과 운동선수, 이벤트를 후원하고 뉴트리션을 지원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아태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길 바라는 우리의 노력을 상징한다.”고 덧붙였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지역 엑스트라베간자 2016의 하이라이트는 허벌라이프 회장 및 최고경영자인 마이클 존슨(Michael O. Johnson)의 감동적인 기조연설로서 그는 허벌라이프가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강화하는 데 있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중요성과 허벌라이프의 동력에 대해 논의했다. 데스 월시(Des Walsh) 허벌라이프 사장도 허벌라이프 회원을 위한 사업 발전 비전에 대해 논의하고 아태 지역민들이 개선된 뉴트리션 습관을 통해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길을 제시했다.

또 다른 주요 하이라이트로는 허벌라이프 월드와이드 뉴트리션 교육 및 개발 부사장 루이지 그라톤 박사(Dr Luigi Gratton)가 뉴트리션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 교육에서는 허벌라이프 회원이 전반적인 건강습관을 개선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도움이 되는 실제적인 뉴트리션 조언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회원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LA 갤럭시 및 기타 스포츠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 명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5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5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기업 커뮤니케이션
+852-3589-2643
dalieal@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