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석 편강한의원 원장, 노원구청서 ‘폐 건강’ 강연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편강한의원
2016-05-23 17:41
서울--(뉴스와이어)--편강한의원 서효석 원장이 지난 20일 서울 노원구청에서 중국 최대 위성방송 NTD TV 주최로 강연을 했다.

노원구를 포함한 지역 주민과 평소 건강에 관심 있는 일반인 1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이날 강연은 ‘병을 고치려거든 먼저 폐를 깨끗이 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서효석 원장은 강연에서 "불치의 병이라고 알려진 호흡기 질환, 알레르기 질환, 아토피 등은 모두 폐와 연관되어 있고 그 뿌리가 같은 병이다. 이런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내려면 폐가 깨끗해야 한다”며 “폐를 깨끗하게 하려면 청폐요법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청폐요법은 ‘치병선청폐’라는 이론을 평소에도 전파하고 있는 서효석 원장의 철학으로 ‘병을 고치려거든 우선 폐가 깨끗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는 또한 “폐를 깨끗하게 하는 청폐요법으로 더욱 젊고 건강한 삶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약 2시간 남짓 진행된 강연에서 서 원장은 참석한 청중들로부터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서 원장은 강연 종료 후에도 쇄도하는 청중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답변을 이어갔다. 예정되어있는 강연시간이 훌쩍 지났지만 청중들의 질문에 답이 끝날 때까지 자리를 뜨지 않았다.

강연 후 그는 "청폐치료의 원리와 폐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아직 모르고 있는 분들이 많다. 한의사로서 우리나라 국민들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효석 원장의 이 날 강연은 중국 NTD TV 에서 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wdoctor.com

연락처

편강한의원
이은서 대리
02-6716-4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