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 ‘2016 전문기자단 발대식’ 개최

뉴스 제공
벤처타임즈
2016-05-23 18:04
서울--(뉴스와이어)--벤처타임즈(발행인 최용국)가 21일(토) 한성대 에듀센터에서 ‘2016 전문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제1기로 출범한 벤처타임즈 전문기자단은 각 분야별 석박사 학위에 경영지도사, 변리사, 관세사, ISO 심사원, 기술평가사, 전문엔젤투자자 외 다양한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실무전문가로 현재 재직중인 중소·중견기업 임원 등으로 10명이 위촉되었다.

이날 발대식에는 기자단 위촉, 기자증, 명함 전달뿐만 아니라 기자활동에 대한 교육 및 기사작성법,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에 위촉된 전문기자단은 기업가정신 활성화와 올바른 벤처창업 정보제공을 위해 전문 컨텐츠 감수 및 칼럼기고 활동을 위한 전문기자이다.

전문기자단이 작성한 칼럼기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주영 편집국장은 “벤처창업 활성화을 위한 민간차원에서 홍보와 멘토를 전담한 벤처타임즈 전문기자단이 본격적으로 출범해서 기쁘다”며 “앞으로 벤처창업 활성화를 위한 전문기자단이 많은 활동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벤처타임즈 개요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기업에 관한 뉴스를 취재,보도, 논평 및 심층분석 칼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가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문화 발전과 국부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경제전문 신문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vtimes.kr

연락처

벤처타임즈
강주영국장
02-402-88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