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AT자격시험 ‘입문특강’ 무료 제공

AT자격시험에 대한 모든 궁금증 한번에 해결하세요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5-24 13:37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AT자격시험 과정을 오픈하고 ‘입문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AT자격시험 ‘입문특강’은 초보 수험생들이 알아야 할 AT자격시험의 기본개요들을 알기 쉽게 풀어놓았다.

따라서 ‘AT자격시험은 다른 회계세무시험에 비해 난이도가 어떠한지’, ‘어떤 실무 프로그램을 사용한 시험인지’, ‘시험 시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등 초보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이며, ‘나의 강의실’에서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스마트폰과 PMP, MP3강의가 무료 제공된다.

AT자격시험 ‘입문특강’은 공경태 교수와 정혜숙 교수가 강의를 맡았으며, 신청 전 샘플강의를 수강해 볼 수 있다.

‘AT자격시험’ 은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재무회계와 회계정보관리 능력을 평가한다. 또한, TAT(Tax Accounting Technician, 세무정보처리)와 FAT(Financial Accounting Technician, 회계정보처리)로 구분되는데 두 시험 모두 1급과 2급으로 등급이 구분되어 있다.

응시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자격시험은 실무이론(30%)과 실무수행(70%)으로 구성되어 있다. 70점 이상 득점하면 자격증 취득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5월 31일(화)까지 ‘100&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100’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100% 당첨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에듀윌 ‘AT자격시험’ 오픈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AT자격시험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에듀윌 ‘AT자격시험’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현재 1차 이벤트가 조기 마감되어 2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