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Simbadda CX10 120mm 미들케이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다오코리아(대표 김동현)에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Simbadda CX10 120mm 미들케이스를 출시했다.

Simbadda CX10 120mm 미들케이스는 고사양 시스템에서 쉽게 발생하는 쿨러소음과 내부 발열에 대비해 설계된 모델이다.

전면 블랙베젤과 실버의 샤시가 어우러진 보급형 제품으로 인텔에서 제시한 규격인 CPU Air Guide와 PCI Air Hole을 적용하였으며 케이스 전면에 120mm 쿨링팬을 추가로 장착할 경우 케이스 후면에 기본장착된 120mm 쿨링팬과 연계하여 효과적인 쿨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케이스 전면에도 내부 발열을 고려하여 통풍구를 두었으며 슬라이딩 도어 방식의 5.25" 베이로 인해 일관된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전면에는 버튼 도어로 처리된 헤드폰,마이크 등의 멀티미디어 포트와 USB 포트가 추가로 장착되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김제광 02-702-01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