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경상남도 여민동락 이벤트 실시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정규 교육과정부터 취업까지 100여 종 강좌로 타 가맹점과 차별화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6-05-25 13:30
서울--(뉴스와이어)--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이 경상남도 서민자녀 교육지원 사업 ‘여민동락’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S온평원 누적 방문 170만 돌파와 여민동락 가맹점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5월~6월 약 두 달간 여민동락 KBS온평원 콘텐츠를 수강 신청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블루투스 헤드셋,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별도의 응모 없이 해당 기간 동안 여민동락 KBS온평원 전용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수강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KBS온평원이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는 초·중·고등 정규 교육과정과 특성화 고교생 및 일반 고교생의 취업까지 대비할 수 있는 100여 종의 온라인 강의다.

모두 △취업·직무 △자격증 △외국어 △능력시험 △인문·교양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장르별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강좌는 KBS온평원 자체 제작 강의와 다락원, 윌비스, 정철영어TV, 아이한자 등 국내 유명 교육 전문업체의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또한 특성화 고등학교, 일반 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취업을 위한 헤어·네일·피부 미용사 자격증, 전산세무, ITQ, OA 등 자격증 취득과정과 고졸 SSAT, 직무적성, 면접·이력서·자기소개서 취업 훈련도감 등 취업 대비 과정은 타 온라인 교육업체와 차별화된 강좌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KBS온평원은 사업과 대상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 강좌를 여민동락 회원 특별가(20% 이상 할인)와 수강 기간을 기본 연장하여 제공한다. 동영상을 포함하고 있는 교재는 여민동락 가맹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KBS온평원 홍종익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5월과 6월 수강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100여 종류의 차별화된 강좌도 수강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남도 여민동락은 서민자녀 학력 향상과 학습 동기 부여를 목적으로 시행하는 서민자녀 교육지원사업으로 지원 대상자에게는 연간 초등학생 40만원, 중학생 50만원, 고등학생 60만원의 ‘여민동락’ 교육복지카드를 지급하며 카드는 교재, 온라인 강의, 학습교재 등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경상남도는 심사를 거쳐 전국 유명 온라인 강의 사이트 48개, 도내 시·군 서점 166곳 등 전체 214곳의 가맹점을 개설했다.

온라인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BS온평원 여민동락 사이트나 경상남도 여민동락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론칭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수급(현재까지 약 4,800종)과 대외 홍보, 영업을 전개해 오고 있는 KBS온평원은 ‘전 국민 평생교육 생활화, 교육동기 유발 및 환경 조성’을 목표로 KBS미디어㈜와 형설출판그룹 ㈜형설이엠제이가 공동사업으로 론칭하였다. KBS온평원은 국내외 각종 동영상강의와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를 한 곳에 모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학습자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콘텐츠 보유업체, 개인(민간, 강사)과 파트너십 구축도 진행 중이다.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교육출판의 명가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의 계열사로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온라인 솔루션 개발사이다. 이러닝(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KBS한국어학당, 형설아카데미), 게임(라바푸드스페이스, 라바힛잇), 에듀테인먼트, 전자출판(e-Book, e-교과서, u-Book 등), 캐릭터 사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머천다이징 및 미디어 사업 (방송프로그램 기회/제작, 공연, 음반, 행사, 연예브랜드, 프로모션 등), 모바일 솔루션 사업(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전개/융합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도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보급하고 있다.

KBS온평원 여민동락 사이트: http://www.kbselife.com/ymdr
경상남도 여민동락 홈페이지: http://www.ymdr.kr
KBS 미디어: http://www.kbsmedia.co.kr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형설이엠제이
미디어사업파트
홍종익 실장
070-4896-6050
이메일 보내기

전화 문의
070-4896-6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