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2016 리우 올림픽·장애인올림픽에서 4개국 올림픽위원회 후원

16개국 선수 50여 명도 후원

뉴스 제공
허벌라이프
2016-05-25 15:3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인 허벌라이프(Herbalife)(뉴욕증권거래소: HLF)가 2016 리우 올림픽/장애인올림픽을 찾는 코스타리카, 이스라엘, 이탈리아, 베트남 국가 올림픽위원회의 공식 후원사를 맡는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와 함께 허벌라이프는 16개국 올림픽 출전 선수 50여 명과 장애인 올림픽 출전 선수 19명도 후원한다. 후원 대상은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프랑스, 과테말라, 파나마, 페루, 이스라엘, 인도, 이탈리아, 우루과이, 영국, 베트남의 체조, 수영, 육상 종목 선수다.

허벌라이프의 다양한 고품질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은 과학적 연구로 뒷받침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90명 이상의 후원 선수가 사용하고 있다. 후원 팀 중 다수는 허벌라이프의 영양 전문가의 지원도 받고 있다. 이들은 선수들에게 양질의 영양이 운동 성적에 미치는 영향을 교육한다.

마이클 오 존슨(Michael O. Johnson) 허벌라이프 회장/최고경영자(CEO)는 “스포츠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는 것은 허벌라이프가 추구하는 사명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그는 “2016 리우올림픽과 장애인 올림픽의 정신에는 경기에서 최고의 성적을 내고자 하는 선수들의 피땀 어린 노력이 스며 있다”며 “이들의 최적의 영양 상태와 경기 후 회복을 지원한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허벌라이프는 후원 선수의 성공을 돕는 노력의 일부로 각 선수에게 스포츠 영양제품과 함께 허벌라이프 스포츠 영양학자 전문가팀의 지원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허벌라이프의 전문 스포츠/영양학자(scientist)인 다나 라이언(Dana Ryan) 박사가 고안한 맞춤형 영양 패키지가 포함된다. 라이언 박사는 선수들이 경기 후 최적의 방식으로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조언한다.

허벌라이프는 2016 리우 올림픽/장애인올림픽에서 다음과 같은 후원을 제공한다.

코스타리카

허벌라이프는 코스타리카 올림픽 대표팀의 공식 후원사다. 허벌라이프는 후원의 일환으로 선수들에게 허벌라이프의 종합 영양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산하 글로벌 스포츠 영양학자 팀의 교육도 지원한다.

이스라엘

허벌라이프는 2016 리우 올림픽과 2020 도쿄올림픽에 대한 이스라엘 올림픽위원회의 공식 영양 파트너다. 제휴 협정의 일부로 이스라엘 선수들에게는 허벌라이프의 영양 제품이 제공되며 허벌라이프 스포츠 영양학자 팀의 지원도 제공된다.

이탈리아

이탈리아의 경우 허벌라이프24(Herbalife24)가 이탈리아 올림픽 대표팀의 공식 후원사를 맡아 스포츠영양제를 지원하며 허벌라이프24 제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탈리아 대표팀은 라이언 박사로부터 영양 컨설팅을 받았다.

베트남

가장 최근 후원협정을 체결한 곳은 베트남 국가 올림픽위원회다. 허벌라이프는 베트남 팀의 공식 영양 후원사를 맡는다. 그동안 베트남 올림픽 선수에 대한 허벌라이프 영양 지원의 맥을 잇는 것이다. 또한 허벌라이프는 처음으로 베트남 장애인 올림픽 선수에 대한 후원도 시작했다. 베트남 팀은 허벌라이프의 영향 제품과 스포츠 영양 컨설팅 및 교육을 지원받게 된다.

허벌라이프 회원 공동체는 각국의 뉴트리션 클럽에서 후원 선수를 격려하기 위한 파티를 주최할 계획이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회원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LA 갤럭시 및 기타 스포츠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 명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5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240055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허벌라이프(Herbalife)
마이크 구티에레스(Mike Gutierrez)
213-745-0401
michaelgu@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