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고객 참여 담당 수석 부사장 새로 임명

SAP, 시벨 시스템즈, 오라클에서 고위 임원을 역임한 베테랑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글로벌 조직 맡아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5-25 16: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및 HANA 데이터베이스(HANA Database)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 에드워즈(JD Edwards),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독립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늘 키스 코스텔로(Keith Costello)를 글로벌 고객 참여(Global Client Engagement) 담당 수석 부사장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새로 만든 직책을 맡은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앞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모든 고객에게 필수적이고 신뢰성 있는 자문 계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사업을 위한 전략적 비전과 운영 및 시행을 최초 계약 시행 단계부터 주도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고객사들이 사업에 성공하고 만족감을 가지며, 서비스를 채택 및 활용하며, 라이선스한 제품 및 지원 서비스의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하고, 더 높은 가격의 서비스 구매 설득 활동을 유지 및 확인하며, 사업 기회를 확대하는 책임을 맡은 회사의 글로벌 계정 관리 프로그램 및 팀을 관리 감독하게 된다.

SAP와 오라클의 전 임원으로서 입증된 경험을 갖고 리미니 스트리트에 합류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기업용 IT 업계에서 28년간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인 동시에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고객 성공, 영업, 서비스 및 파트너 생태계에서 인정받는 손익(P&L) 실적을 올린 경영인이다. 그는 신생기업과 ‘포춘’500대기업뿐 아니라 ERP, CRM, 비즈니스 분석, 클라우드 기술, 자료예약 관리(subscription management) 등 전문 분야 에서 다채로운 경력을 갖고 있다. 또 그는 소규모 팀에서 세계적 규모의 대형 사업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조직을 키우고 수익을 호전시켰으며 혁신적이고 급성장하는 조직을 확대하고 이끌었다.

과거 코스텔로는 SAP, 시벨 시스템즈, 오라클에서 고위 임원을 역임한 것을 포함해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여러 주요 관리직을 맡은 바 있다. 그는 SAP에서 사업 분석 및 글로벌 서비스(Business Analytics and Global Services) 부문 담당 부사장 겸 총괄로 근무하면서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관리했다. 시벨 시스템즈에서는 전세계 전문 서비스(Professional Services)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일했다. 그는 오라클에서 상담 업무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다. 코스텔로는 리미니 스트리트에 합류하기 직전까지 주오라(Zuora, Inc.)에서 글로벌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이밖에 그는 과거 프라이스 워터하우스(Price Waterhouse)와 부즈, 앨런 앤 해밀턴(Booz, Allen & Hamilton)등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았었다.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명성은 업계에서 널리 주목을 받아 왔으며, 회사는 전세계 기업체들에게 더욱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다”며 “모든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사들과 협력하여 새로 착수하는 일상적인 서비스에서부터 플랫폼 지침을 통한 전략적 지원과 장기적 서비스 제공에 이르는 전반적인 고객 경험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통해 고객사들이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성공과 만족도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세바스찬 그레이디(Sebastian Grady) 사장 겸 최고수익책임자(CRO)는 “개별 소프트웨어 판매업체(vendor) 지원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으로 전환하는 기업체들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사들이 SAP과 오라클의 기업용 소프트웨어에 지출하는 비용이 향후 다년간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계속 투자할 것”이라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사들이 투자 수익(ROI)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하는 지원 모델을 근본적으로 설계했으며, 키스 코스텔로가 새로 합류하여 글로벌 고객 참여 부문을 다음 단계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Facebook), 링크드인(LinkedIn)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팔로우.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3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6.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240055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riministreet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iminiStreet?fref=ts
링크드인: http://goo.gl/8YjVH1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