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커플 백패커를 위한 최적의 텐트 제품 2종 출시

고산 등반용 ‘EV2’, 계절과 환경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 갖춰

‘옵틱 VUE 2.5’, 180도 오픈형 구조에 애견과의 트레킹까지 가능한 넓은 실내 공간 장점

뉴스 제공
마운틴하드웨어
2016-05-26 08:51
서울--(뉴스와이어)--전문가급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본격적인 하계 시즌을 앞두고 커플 백패킹에 적합한 텐트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텐트 제품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각각 극한의 상황을 견딜 수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2016년형 ‘EV2’ 텐트는 사계절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2인용 텐트다.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함께 히말라야와 같은 고산 등반의 환경에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혁신적인 아치형 구조의 내부 폴 설치 방식으로 적은 수의 폴 만으로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별도의 팩을 박지 않고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제품의 장점이다. 텐트 상단에 위치한 SVX 창을 통해, 문을 열거나 조명을 키지 않아도 달빛만으로 텐트 안을 환하게 밝힐 수 있어 백패킹의 또 다른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EV2가 극한의 자연환경에 도전하는 제품이라면 ‘옵틱(Optic) VUE 2.5’ 텐트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2도어로 디자인된 제품의 인접한 두 면을 오픈하면 180도 반경의 시야각이 만들어지며, 이를 통해 텐트 안에서 주변의 경관을 파라노마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2.5인용의 쾌적한 실내 공간은 커플은 물론 반려동물을 동반한 숙영 또한 계획할 수 있다. 평소 한정된 텐트의 실내 공간으로 애견과의 동반 트레킹이 부담이었던 소비자라면 ‘옵틱(Optic) VUE 2.5’를 통해 잊지 못할 백패킹의 추억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은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설치가 용이하며, 캠핑용 텐트 등 보다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커플 백패커를 위한 마운틴하드웨어의 2016년 텐트 제품은 전국의 마운틴하드웨어 매장 및 마운틴하드웨어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EV2텐트 90만원, 옵틱 VUE 2.5텐트 36만원이다.

웹사이트: http://kr.mountainhardwear.com

연락처

마운틴하드웨어 홍보대행
KPR
천동희
02-3406-22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