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딥씨(DIPSEE) 포토북 모바일 앱 출시

업계 최초로 ‘포토북 공유’ 서비스 적용해 소규모 커뮤니티 역할까지

적립금 증정 이벤트 등 딥씨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미래엔
2016-05-26 10:48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포토북 서비스 브랜드 ‘딥씨(DIPSEE)’가 딥씨 포토북 모바일 앱(이하 딥씨 모바일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

딥씨 모바일 앱은 5분 만에 포토북을 제작 및 주문, 결제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빠른 것이 특징.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포토북 공유 기능으로 가족 및 친구들과 포토북을 공유하며 서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 소규모 커뮤니티 역할까지 한다. 지난 12월 출시한 딥씨 ‘멤버십 포토북’ 서비스도 모바일 앱에 최적화되어 출·퇴근 이동 중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딥씨 모바일 앱은 로그인 절차 없이 체험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해당 아이디로 미래엔 도서몰, 맘티처 등 미래엔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은 미래엔 아이디 또는 개인 이메일 및 SNS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딥씨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하여 모바일 앱 설치 후 회원가입 시 또는 제작한 포토북을 친구와 공유하면 딥씨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 1만여 명을 추첨하여 최신형 스마트폰, 관광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및 딥씨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딥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씨 관계자는 “딥씨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에 가득 담긴 사진을 쉽고 편리하게 포토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현재 안드로이드 전용이지만 빠른 시일 내에 아이폰 전용 앱도 출시하여 모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엔의 포토북 서비스 브랜드 딥씨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포토북, 포토달력, 포토팬시 등 다양한 디지털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딥씨 모바일 앱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미래엔 도서몰: http://textbookmall.mirae-n.com
맘티처: http://www.mom-teacher.com
딥씨 홈페이지: http://www.dipsee.co.kr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팀
1800-8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