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로, 인포매티카 MDM 플랫폼 활성화 위한 제조 부문의 토탈 고객 중심 솔루션 출범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6-05-26 13:05
방갈로르, 인도 / 이스트 브런스윅,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인 와이프로(Wipro Ltd.)(뉴욕증권거래소: WIT)(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오늘 제조업 부문의 MDM(Master Data Management) 솔루션인 토탈 고객 중심(Total Customer Centricity, TCC) 솔루션의 출범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인포매티카 MDM(Informatica Master Data Management) 솔루션의 지원을 받는다.

토탈 고객 중심(TCC) 솔루션은 글로벌 제조업체가 제품 중심에서 고객 중심 방식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디바이스와 위치, 고객 간의 관계에 대한 가시성도 제공하며 전세계 제조업체가 각각의 고객과 제품에 대해 포괄적이고 독립적인 관점을 지니도록 지원한다.

TCC 솔루션은 모든 사업 프로세스와 분야에 걸친 고객 관계 관리를 지원하고 완벽한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유지 및 지원 비용을 줄여주고 유통업체와 협력사 간 안전한 데이터 교환을 활성화한다. 그리고 인수합병 뒤 신속한 고객 통합과 향상된 고객 가치 관리도 지원한다.

와이프로의 팔라브 뎁(Pallab Deb) 부사장 겸 글로벌 분석팀장은 “MDM 분야의 선두기업인 인포매티카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와이프로의 제조산업에서의 방대한 경험과 인포매티카의 MDM 전문성이 결합해 고객에게 상당히 세련된 차세대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제조산업에서의 합병 증가로 인해 TCC의 강력한 관계 및 계층구조 관리 능력 그리고 기업의 사업 요구를 간단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이 맞물려 더욱 유연한 MDM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 솔루션은 더욱 효과적인 가격정책과 고객 세분화, 매매 활성화를 위해 탄탄한 고객 데이터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또한 각 기업이 고객층을 증가시키고 교차판매 기회를 식별하고 인수합병으로 취득한 고객 데이터를 신속히 통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인포매티카의 롭 카렐(Rob Karel) 정보품질 솔루션용 제품 마케팅과 제품 전략 부문 부사장은 “제조업체는 가격정책 및 판매촉진을 위한 고객 세분화에서부터 고객 경험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방법 모색, 인수합병의 투자비용 회수기간 단축에 대한 압박 등 다양한 고객 관련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며 “제조업체가 전략적으로 전사적인 데이터 관리 및 공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사의 시장 선도 MDM 플랫폼을 통해 인포매티카의 오랜 소중한 파트너인 와이프로가 부가가치 산업 솔루션 개발에 투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wipro.com/services/analytics/solutions/total-customer-centricity-solution-for-manufacturing-compani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이프로(Wipro Limited) 개요

와이프로(뉴욕증권거래소: WIT)는 고객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통신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선도 기업이다. 와이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 및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방위적인 시각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실현한다. 와이프로는 디지털 전략과 고객 중심 설계, 첨단 분석, 제품 공학적 접근법을 결합해 고객이 성공적이고 적응력 있는 사업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지속가능성을 향한 강력한 의지, 훌륭한 기업시민의식으로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는 기업인 와이프로는 6개 대륙의 175개 이상의 국가에서 16만 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wip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와이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꼭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는 와이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와이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사측은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주: 인포매티카(Informatica)는 미국 및 전세계 관할지역에 등록된 인포매티카의 상표이다. 이외 모든 기업과 제품 이름은 각자 소유기업의 상표나 상호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250058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연락처

와이프로(Wipro LImited)
수브하시니 프타브히라만(Subhashini Pattabhiraman)
Subhashini.pattabhiraman@wi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