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국립서울현충원 자매결연 묘역 가꾸기 실시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6-05-29 10:51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28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호국 보훈의 달 및 제 61회 현충일을 기념해 자매결연 묘역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150여명이 참석해 자매결연이 되어있는 21묘역을 비롯한 총 4개 묘역에서 헌화, 태극기 꽂기, 묘비 닦기, 환경정화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순국 선열의 고귀한 희생 정신을 마음 깊이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임직원 자녀들도 경건한 마음으로 묘비를 닦으면서 순국선열의 고마움과 나라 사랑 정신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교육적인 체험활동 시간이 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자녀와 함께 순국선열들의 희생을 기리며 나라를 사랑하는 소중한 마음을 되새기게 되어 뜻 깊었다”며, “바쁘게 살다 보니 잊고 있을 때가 많지만 그분들의 고마움을 잊어서는 안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2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은 21묘역 1,587기에 대해 연 2회 헌화활동과 묘역 가꾸기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정신과 애국심을 기리고 이어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