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업계최초 제품 선출고 무상 대여 ‘A+ 서비스’ 실시

업계 최초, 제품 고장 시 수리 기간 동안 동급제품 무상 대여

에이텐코리아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업계 호평

서비스 대상 외 제품은 ‘선출고 서비스’ 구매로 서비스 UP 가능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6-05-30 09:14
대만--(뉴스와이어)--말 그대로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다. 관제센터, 방송계 사용 위주의 A/V제품은 이제 가까운 쇼핑센터에서 회사 회의실까지 넘어왔다. 이것은 곧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는 것. A/V기기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만큼, 이제는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보유한 것도 중요한 체크포인트가 되고있다.

이점에 있어 에이텐코리아가 새롭게 론칭한 선출고 무상 대여 ‘A+ 서비스’는 단연 주목할 대표적인 사례인 것.

KVM 스위치·첨단 컨트롤 시스템·영상 보안장비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고충섭)는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사용중인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리기간 동안 동급 이상의 제품을 무상으로 대여하는 ‘A+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실 에이텐코리아의 고객 서비스는 이미 업계에 정평이 나있을 정도로 잘 되어있다. 에이텐코리아의 주력 서비스인 ‘RMA 서비스’는 여타 제품보다 긴 3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접수 후 3일내 문제해결이라는 빠른 처리속도로 유명하다. 특히 전세계 에이텐 서비스 국가 중 1위를 차지했던 이력이 있을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이 실시될 A+서비스는 에이텐코리아만의 고객 만족 기업정신이 반영된 서비스로서, 사용중인 에이텐 제품에 이상이 생겨 수리를 맡기는 동안 동급 이상의 제품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비록 이 서비스는 비디오, 엔터프라이즈 전용 모델에 한해 이뤄지지만, 그 외의 제품은 ‘선출고 서비스’를 구매하면 A+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제 영상 관제센터나 방송업계 같이 하루 종일 비디오 컨트롤 솔루션이 필요한 업무환경에서 급작스러운 제품 장애 발생에도 더욱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특히 A+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품 중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은 에이텐의 대표적인 A/V제품으로 잘 알려져있다. 16개의 디스플레이로 다수의 영상을 실시간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기능으로서 대형 애플리케이션과 고속 신호 전송이 필요한 실시간 방송, 보안 솔루션, 관제센터 등 모니터링 영역에서 최적의 기능을 하는 제품이다.

VM1600이 사용되는 작업환경은 대부분 A/V기가 업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다. 그래서인지 제품 고장은 타 업계보다 큰 타격일 것. 이런 점에서 A+ 서비스는 소비자의 불편을 해소하고, 제품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착한 서비스라고 볼 수 있겠다. 제품에 이상이 생겨 수리를 맡기더라도 안심하고 동급 이상의 제품으로 대체하여 수리기간 동안 정상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니 말이다.

그 동안 에이텐코리아는 RMA서비스, 제품 보증 연장 서비스, 무료 체험 서비스 등 흉내만 내는 소비자 서비스가 아닌, 진짜 소비자 입장에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진정성있는 고객 서비스를 실시해왔다. 이번 A+ 서비스 역시 에이텐코리아만의 양질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될 것이다.

에이텐코리아는 진정성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서비스 수준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며 고객에게 서비스로 보답하는 에이텐코리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김한빛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