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제1회 ‘명랑나눔 프로젝트’ 캠페인 후원…맛있는 돼지고기로 나누는 이웃사랑

강동꿈마을 보육원생 50여명과 함께 하는 지역 상생 캠페인

매 달 정기 진행으로 이웃사랑의 가치 지속적으로 펼쳐

맛있는 돼지고기로 나누는 이웃사랑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6-05-30 09:47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명랑회관과 함께 지역 내 보육원생과 함께 하는 지역 상생 캠페인 ‘제1회 명랑나눔 프로젝트’를 28일(토) 진행했다.

‘명랑나눔 프로젝트’ 캠페인은 지역 보육원의 어린이, 청소년에게 점심식사 및 자원봉사자의 재능기부 강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50여명의 강동꿈마을 보육원생들이 참석하여 의미 있는 캠페인의 첫 시작을 알렸다.

선진은 이날 초청된 보육원생 및 인솔자의 점심식사를 위해 국내산 프리미엄 돼지고기 선진포크의 삼겹살, 목심을 제공하는 한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별도로 선진포크 100인분을 무상 제공하였다.

선진 식육 마케팅 팀의 김재형 담당은 “지역 내 대표 기업으로서 이런 뜻깊은 행사가 있다면 앞으로도 언제든지 적극 참가할 계획이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선진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이라는 기업 미션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성지보호작업장, 암사재활원 등 정기적으로 교류하고 있는 기관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을 도우며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선진 개요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인희 AE
02-6207-08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