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노원구지부에 ‘사랑의 쌀’ 기탁

2011년 1월부터 매달 진행, 5월에는 어려운 환경의 농아인들 도와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5-31 11:03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 30일(월)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노원구지부를 찾아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은 이달로 65회째를 맞았으며, 그 동안 기증된 쌀만 총 6,500포대에 이른다.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노원구지부에서 열린 쌀 100포대 기증식에는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노원구지부 이상현 지부장과 강지아 과장, 에듀윌 정학동 대표, 김신성 노원학원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에듀윌 ‘사랑의 쌀’ 기증식 소식을 듣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찾아온 농아인협회 회원들도 참석해 자리를 뜻 깊게 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원구 관내 농아인들의 식사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노원구지부 이상현 지부장은 수화를 통해 “뜻밖에 큰 선물을 이렇게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며 “우리 회원들도 이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뻐했는데 에듀윌의 ‘사랑의 쌀’이 값지게 쓰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농아인 분들에게 고루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이렇게 기뻐해주시고 감사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쌀’이 꼭 필요한 곳들을 찾아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증식 후 에듀윌의 ‘사랑의 쌀’을 전달받은 농아인 분들은 에듀윌 정학동 대표와 노원학원 김신성 부원장에게 악수를 청하며 수화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