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타스 호주항공, 여름에 떠나는 겨울여행 특가 출시

시드니 85만원, 브리스번/멜번 90만원부터

뉴질랜드(오클랜드/크라이스트처치/웰링턴) 112만원부터

뉴스 제공
콴타스호주항공
2016-06-01 08:50
서울--(뉴스와이어)--콴타스 호주항공이 여름에 떠나는 겨울여행 특가를 출시한다.

호주 시드니는 85만원 브리스번/멜번은 90만원, 뉴질랜드의 오클랜드/크라이스트처치/웰링턴은 112만원부터 6월 30일까지 판매된다. 모든 특가 운임은 각종 세금이 포함되어 있는 총액 운임 및 경유편, 왕복 운임 기준이며 좌석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콴타스 호주항공이 5월 진행한 호주 특가 세일에 이어 뉴질랜드 목적지까지 확대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콴타스 호주항공의 다양한 여정 및 특별한 혜택들을 다시 한 번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출발일은 6월 30일까지이며 항공권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12개월까지로 한결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콴타스 호주항공의 경유편은 서울(인천/김포) 또는 부산을 출발, 아시아의 각 주요 도시 동경, 상해, 홍콩, 마닐라, 방콕, 싱가폴을 경유하여 호주의 시드니, 브리스번, 멜번으로 향하는 일정이며 추가 요금 지불 시 뉴질랜드까지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의 주요 도시 각 경유지에서 1회 무료로 스톱 오버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인천-시드니 왕복의 경우 아시아나 항공과 공동으로 운항하는 직항편과 경유노선을 결합한 여정도 이용 가능하다.

콴타스 호주항공은 1920년 설립되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총 290여대의 보유항공기로 매년 약 2천여만명의 승객을 46개국 208개 도시로 운송하는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국항공, 아메리칸항공, 케세이퍼시픽 항공 등 세계 유수의 항공사들과 함께 항공사 동맹체 원월드의 창립 회원사이다.

이번 콴타스 호주항공의 특가 프로모션 예약 및 구매는 특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더욱 다양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콴타스 호주항공 특가운임 팩트

판매 기간:2016년 6월 30일까지
호주행 왕복 운임:시드니 85만원, 브리스번/멜번 90만원부터
뉴질랜드행 왕복 운임:오클랜드/크라이스트처치/멜번 112만원부터
적용 조건:유류할증료 및 제세금 포함 총액 왕복 운임 및 경유편
적용 여정:서울(인천,김포)/부산 출발 - 아시아 주요 도시 경유 - 호주 및 뉴질랜드행
출발 기간:2016년 6월 30일까지
항공권 유효기간:출발일로부터 12개월
특전:경유지 1회 무료 스톱 오버

콴타스 호주항공 개요

콴타스 호주항공(Queensland And Northern Territory Aerial Services)은 1920년 11월 26일에 설립되어 95년의 긴 세월 동안 안전, 정시운항, 정비, 고객서비스 등의 면에서 최고의 명성을 쌓아오며 성장하였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역사를 자랑하는 콴타스항공은 현재 총 290여대(A380 12대 보유)의 보유 항공기로 매년 약 2천여만 명의 승객을 46개국 208개 도시로 모시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의 직항편 서비스는 서울과 시드니 노선을 주 7회 아시아나 항공과 공동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경유편 서비스는 서울(인천,김포) 및 부산에서 동경(나리타,하네다), 홍콩, 상해, 북경, 마닐라, 싱가폴, 방콕 등 다양한 아시아의 주요도시를 경유하여 호주 시드니, 브리스번, 멜번 및 호주 주요 도시들로 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87년에 시작된 콴타스 호주항공의 상용 고객 우대프로그램인 프리퀀트 플라이어는 백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콴타스 호주항공 뿐만 아니라 여러 제휴 항공사 및 호텔과 연계되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999년 2월 콴타스 호주항공은 세계 유수의 4개 항공사인 아메리칸항공, 영국항공, 카나디언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함께 항공사간 전략적 제휴 체제인 원월드(oneworld)를 출범시킴으로써 원월드 고객님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다. 원월드 소속 항공사는 콴타스 호주항공을 포함하여 총 11개 항공사이며 소속항공사로는 에어베를린, 아메리칸항공, 영국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핀에어, 이베리아항공, 일본항공, 란항공, 로얄 요르단 항공, 시베리아 항공등이 있다.

특가 이벤트 페이지: http://www.airlinesevent.com

웹사이트: http://www.qantas.com

연락처

콴타스 호주항공 한국 GSA 한국 HTT(주)
세일즈 & 마케팅
박혜경 이사
02-777-68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