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캡, 캐세이퍼시픽 항공에 에어버스 신기종 A350 XWB 2대 중 1대 인도

뉴스 제공
AerCap Holdings N.V.
2016-05-31 11:50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어캡 홀딩스(AerCap Holdings N.V., 이하 에어캡) (뉴욕증권거래소: AER)가 캐세이퍼시픽 항공(Cathay Pacific Airways)에 에어버스 신기종 A350-900(Airbus A350-900) 1대를 인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에어캡이 에어버스 주문대장 상에서 장기 임대하기로 한 A350-900 신기종 2대 중 첫번째 인도다.

에어캡은 현재 보유분 및 주문분을 포함해 업계에서 가장 방대한 에어버스 A350 XWB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 에어버스 A350 XWB는 세계적으로 가장 수요가 많은 기종이다.

필립 스크러그스(Philip Scruggs) 에어캡 사장/최고상용책임자는 “항공업계의 오랜 고객사인 캐세이퍼시픽 항공에 첫번째 A350-900을 인도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에어버스 A350-900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운영 효율을 자랑하며 탁월한 안락함과 편안함으로 고객 만족을 한층 높여준다”며 “항공기 최적화를 추구하는 캐세이퍼시픽과 앞으로도 성공적인 관계를 이어갈 수 있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에어캡(AerCap) 개요

에어캡(AerCap)은 세계적인 항공기 임대기업으로 2016년 3월31일 현재 약 1670대의 항공기를 포트폴리오상에 보유, 관리 또는 주문 중이다. 에어캡은 업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주문 대장을 확보하고 있다. 에어캡은 포괄적인 항공기 솔루션을 바탕으로 약 80개 국 2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어캡은 뉴욕증권거래소(AER)에 상장돼 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암스테르담, 로스앤젤레스, 섀넌, 포트 로더데일, 마이애미, 싱가포르, 상하이, 아부다비, 시애틀, 툴루즈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 실적 및 상황과 관련된 특정 진술, 추정, 전망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 추정, 전망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일부 미래예측 진술은 ‘~ 수 있다’, ‘~일 것이다’, ‘~해야 한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믿다’, ‘예측하다’, ‘가능성이 있다’, ‘지속하다’ 등 미래예측 용어나 그 부정형, 변용 또는 유사 용어가 사용된 것으로 구별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에서 과거 발생한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들은 여러 가지 기본 가정과 기대에 기초하고 있으며 알려진 위험과 미지의 위험, 불확실성, 가정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들 진술은 에어캡의 성장 전략과 예상되는 사업 동향에 기초한 미래 재무 실적에 대한 추정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상황에 대한 회사의 현재 기대와 예측에 기초한 예상에 불과하다. 실제 실적, 사업 성과 또는 성취 정도와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됐거나 암시된 내용 간의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중요 요소가 존재한다. 이에 따라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이 정확하거나 올바른 것으로 판명되리라고 보장할 수 없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가정을 고려할 때 미래예측 진술에 기술된 미래 실적 또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다. 따라서 미래예측을 실제 결과에 대한 예상으로 맹신해서는 안되며 회사 측은 미래 예측 진술의 정확성이나 완벽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 측은 새로운 정보, 미래 상황 또는 그 밖의 사유가 발생하더라도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으며 그러할 계획도 없다.

웹사이트(www.aercap.com)에서 에어캡에 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거나 이메일 자료 배포 리스트 추가를 신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300052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rcap.com

연락처

에어캡 홀딩스(AerCap Holdings N.V.)
미디어 문의:
질리언 컬레인(Gillian Culhane)
그룹 커뮤니케이션 부사장(Vice President Corporate Communications)
+353 1 636 0945
gculhane@aercap.com

투자자 문의:
존 위코프(John Wikoff)
IR 본부장(Head of Investor Relations)
+31 20 655 9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