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옥션 올킬’ 통해 XECRET 플런저 키보드 K7 POP 파격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05-31 13:09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국내 최고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에서 1일 하루 동안 플런저 키보드 K7 POP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인 플런저 키보드 K7 POP은 기계식 키보드와 견주어도 손색 없는 플런저 타입의 제품으로 기계식 키감과 안정적인 프레임, 빠른 반응속도로 게이밍 키보드로 안성맞춤이다. 이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XECRET K7 POP은 차세대 프런저 키캡과 금도금 USB, 페브릭 케이블, 노이즈필더 탑재로 게임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음은 물론 키조합에 따라 최대 19키 동시 입력이 가능한 안티고스트 기능으로 한차원 더 높은 게임 환경을 이루어냈다.

또한 물과 커피등 액채류에 자유로운 생활방수 설계 및 16개의 조합의 컨트롤키로 편리함 조차도 탁월하다. 이번 행사는 옥션 올킬을 통해 단독으로 실시된다.

옥션은 히트브랜드인 로이체의 XECRET 구매하기에 적기로 무려 38%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며,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피시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이다.

옥션 올킬 상품 페이지: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