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 제 6회 정기연주회’, 5일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개최

한국을 대표하는 11명의 플루트 여제들이 전하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의 향연!

2016-06-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한 열정과 진지한 연구 자세로 연주를 즐기는 플루티스트들이 모여 창단된 <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가 6월 5일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여섯 번 째 정기연주회로 초여름 밤 아름다운 클래식음악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는 국제 정상급 연주단체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특징적인 레퍼토리 구성과 학문적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특히 ‘Suite & Variation’ 이란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연주자 및 교육자로 활발히 활동 중인 11명의 플루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기 다른 음악적 색깔을 모아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낼 것이다.

이 날 첫 번째 무대에서는 국성화(국립군산대 겸임교수)의 베르토미유 를 시작으로 장형지(헤인즈플루트아티스트)가 바르토크 을, 정유미(연세대 외래교수)가 뵈엠 , 이현주(The E:UM 음악감독)가 비도르 를 연주하고 이어 안명주(KBS교향악단 수석)가 쿨라우로 1부를 멋지게 장식한다.

뒤이은 2부에서는 이예린(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과 한지은(침례신학대학교 초빙교수)이 드뷔시를 같이 연주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수놓고, 이상은(부천필하모닉 수석)과 목정윤(서울신포니에타 수석)이 각각 존 루터와 뚤루를, 김성연(강남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이 고베르의 를 연주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의 리더이자 코리아 플루티스트 앙상블의 리더인 양혜숙이 안데르센의 로 화려하게 막을 내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보다 풍성하게 해주는 것은 한국을 대표하는 플루티스트들의 탁월한 음악적 해석이며, 이들은 완성도 높은 앙상블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뜨거운 여름을 향해가는 6월의 첫 주말, <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 제 6회 정기연주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11명의 플루트 여제들과, 그들의 손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메마르고 각박한 일상을 벗어나 한 줄기 오아시스 같은 시원함을 느껴보길 바란다. (네이버 ‘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 연주회’검색)

[공연정보]
일 시 : 2016. 06. 05 (일) 오후 8시
장 소 :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
주 최 : 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
주 관 :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입 장 권 : R석 4만원 / S석 3만원 / A석 2만원
문 의 :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SAC티켓: http://www.sacticket.co.kr/home/play/play_view.jsp...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티앤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