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브랜드 펜더, 한국 최고의 뮤지션과 함께 인이어모니터 이어폰 선보여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릴레이기프트 이벤트 시작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6-01 10:00
서울--(뉴스와이어)--70년 역사의 세계적인 기타브랜드, 펜더(美)가 인이어모니터 이어폰의 공식출시와 더불어 한국 최고의 뮤지션과 함께 릴레이기프트를 실시한다.

펜더 이어폰의 공식수입사인 (주)사운드캣은 펜더 기타를 애용하는 한국 최고의 뮤지션인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과 최정상급 베이시스트 최원혁을 시작으로 약 6개월 간에 걸쳐 그들이 사랑하는 선후배 및 동료 뮤지션에게 펜더 이어폰을 특별한 메시지와 함께 릴레이기프트 이벤트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총 5개의 라인업으로 출시되는 펜더 이어폰은 자체 개발한 커스텀드라이버와 1천여 명의 귀모양에서 표본을 추출하여 3D프린팅 기술로 제조한 이상적인 하우징, 정교하고 꼼꼼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된 핸드메이드로 프로뮤지션을 비롯한 음악 애호가 및 사운드에 관심이 많은 대중을 타겟으로 개발되었다.

펜더의 음향학적 철학과 노하우가 반영되어 생동감 있고 사실적인 오디오를 즐길 수 있으며, 자체개발한 슈어실팁(SureSeal Tips)을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명료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주)사운드캣의 총괄기획 박세원 본부장은 “이번 릴레이기프트를 통해 펜더 기타를 사랑하는 많은 한국의 뮤지션들과 대중들에게 펜더 이어폰의 우수성과 철학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펜더 이어폰은 6월초, 프리미엄 이어폰전문몰 자운드와 옥션청음샵(#) 등을 통해 공식판매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Fender, Ultimate Ears, 64audio,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이어폰,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Aston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펜더 공식웹사이트: http://shop.fender.com/en-US/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