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실시

현재 무료신청 접수 중, 6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01 10:24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6년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대비 ‘제7회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공개경쟁임용시험 커트라인을 기준으로 하여 나의 조정점수 총점으로 합격가능성을 분석해 주고, 모의고사 후 총점은 물론 석차 확인과 과목별 조정점수, 상위 10% 평균을 확인해 볼 수 있어 마무리 학습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온라인으로 모의고사 사전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응시기간은 6월 9일(목)부터 6월 13일(월)까지다. 모의고사 성적은 6월 15일(수)에 확인할 수 있고, 응시료는 무료다.

응시가능직렬은 일반행정직으로 국어와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사회, 수학, 과학 중 선택응시 할 수 있다.

모의고사 기간 동안 에듀윌 9급 공무원 사이트의 ‘나의 강의실’에서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운전직 공무원 시험대비 ‘제2회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도 실시 중이다.

모의고사는 6월 6일(월)까지 실시되며, 필수과목인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 외에 선택과목인 국어, 한국사, 사회의 경우 선택 신청해 모의고사를 볼 수 있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총 2회분의 족집게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파일과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