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직장인 대상 ‘미생 응원 이벤트’ 3탄 실시

24일까지 낙원악기상가 공식 페이스북∙블로그에서 직장인 대상 보컬/기타 무료 강습 신청 가능

참여자들의 호응 및 신청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무료 강습 인원 2배로 확대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6-06-01 11:45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는 6월 1일(수)부터 24일(금)까지 직장인을 대상으로 기타와 보컬 강습을 무료로 지원하는 ‘미생 응원 이벤트’ 3탄을 실시한다.

낙원악기상가의 ‘미생 응원 이벤트’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의 메마른 삶에 악기를 통한 삶의 위로와 열정을 불러일으키고자 기획된 이벤트이다. 올 3월에 시작되었지만 기대보다 강습 참여자들 호응도가 높고 신청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본 3회째 이벤트부터는 기타와 보컬 무료 강습 인원을 2배로 확대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6월 24일(금)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신이 배우고 싶은 강습을 선택한 후 배우고자 하는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 당첨자(총 8명)에게는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 간 매주 1시간씩 무료 강습의 혜택이 주어지며 2등 5명에게는 영화 예매권이 증정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혼자서 쉽게 도전할 수 없었던 악기 연주를 미생 응원 이벤트를 통해 경험해보며 재미와 자신감 또한 높아졌다는 참여자들의 피드백을 듣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도시 직장인들의 삶에 악기 연주가 재충전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낙원악기상가의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 중인 ‘2016 반려악기 캠페인’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악기를 평생의 친구이자 취미로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연주기기와 디지털 음원에 밀린 악기상가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낙원악기상가는 미생 응원 이벤트에 이어 중고악기 기부를 통한 나눔 활동, 결혼식이나 은혼식 같은 특별한 순간에 악기 연주를 선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축주 강습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반려악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낙원상가 개요

낙원악기상가는 대중음악은 물론이고 클래식 악기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세계 최대의 규모로, 300여 개 업체가 영업 중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총 300여 개 악기 매장이 입점해 있다. 4층에는 합주실, 녹음실, 야외 무대인 멋진하늘 공연장도 갖추고 있으며, 3월부터 매주 다양한 공연을 할 계획이다.

낙원상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kwonmusic
낙원상가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