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쏙영어, 예비맘을 위한 ‘오감만족 태교놀이터’ 강좌 실시

2016-06-02 09:30
서울--(뉴스와이어)--태교에 대한 중요성과 그 효과가 널리 입증된 가운데 태교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엄마들이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최근 태교 교육 전문기업인 배쏙영어가 ‘오감만족 태교놀이터’라는 프로그램을 전국 백화점 및 마트 문화센터에 개설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배쏙영어는 2016년 6월 여름학기부터 전국 현대 백화점, 롯데 백화점 및 대형 마트 문화센터에서 ‘다양한 태교 활동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는 오감만족 태교놀이터’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태아의 정서발달과 뇌 발달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다양한 태교를 한자리에 모아놓은 완성형 프로그램으로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내 아이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픈 예비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태교의 중요성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검증됐다. 옛날 왕실에서부터도 ‘황실태교’라 하여 그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스승이 십 년을 가르친들 어머니가 열 달을 가르친 것만 하랴’라는 말도 있듯 태어날 아기의 지성과 인성, 감성은 부모의 사랑과 노력으로 쌓은 태교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태교의 중요성이 강조될수록 산모들의 스트레스가 증가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듯, 억지스러운 기대에 의한 일방적인 태교보다는 편안한 마음으로 태아와 대화를 나누며 유대감을 쌓는 기본 태교부터 시작해야 한다.

배쏙영어는 24개의 각기 다른 주제로 만든 태담 동요를 국내 최초로 제작해 가사 속 한국어와 영어로 뱃속 아기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태담에 초점을 맞춘다. 또 동요에 맞춰 산모요가&태아 뇌 발달 스트레칭, 베이비 마사지, 오가닉코튼 아기용품 만들기 등 매일 새롭고 다채로운 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감만족 태교 놀이터’ 프로그램을 개발한 고나연 배쏙영어 대표는 “다양한 태교 프로그램들이 개발돼 있지만, 영어 한마디 태담은 배쏙영어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태아 때부터 생후 꾸준히 기초 생활 영어로 자꾸 말을 걸어줌으로써 아이가 교재로 영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자연스럽게 문장을 흡수하게끔 호기심을 갖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배쏙영어의 ‘태교 놀이터’ 수업은 매회 50분 동안 Step 1-교감 태담, Step 2-산모요가&태아 뇌 발달 스트레칭, Step 3-베이비마사지&오가닉코튼 베이비 용품 만들기로 진행되며 올해 6월 여름학기부터 수도권 내 백화점, 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배쏙영어 블로그: http://blog.naver.com/soksokeng

웹사이트: http://www.soksokeng.com

연락처

글로벌 에듀파트너
배쏙영어 담당자 김정현 매니저
032-815-2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