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용인시 2017학년도 대입 수시지원 입시설명회에서 재능기부

6월 11일 1시 강남대 대강당 우원관

우원관 4층에서 선착순 300명 1:1 입시컨설팅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6-06-02 08:34
서울--(뉴스와이어)--학습컨설팅이 포함된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생부종합전형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은 6월 11일 오후 1시 기흥구 구갈동 강남대학교 대강당인 우원관에서 개최되는 ‘용인시, 2017학년도 대입 수시지원 전략 안내 입시설명회’에서 현장컨설팅으로 재능기부를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유명한 진로진학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직접 도제식으로 진행한 대입컨설팅수업과정인 ‘윤슬C’를 수료해서 ‘알찬교육컨설팅 Associate’ 자격을 갖춘 김영란, 김동준, 권인희, 오희선, 이미금 컨설턴트들과 함께 재능기부에 참여하여 상담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6월 모의고사 시험을 마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최신 입시정보와 수시지원전략을 알려주는 특강과 진로진학상담사1급 전문컨설턴트 1:1 개별 맞춤 컨설팅이 진행된다.

이날 특강은 교육평가 연구소 김병진 부소장의 ‘6월 모의고사 평가분석을 통한 수능성공 학습법’, 진학정보실 장재웅 실장의 ‘2017년 수시지원전략’, EBS인터넷방송 강사 황승민씨의 ‘사회탐구, 과학탐구 학습법’ 등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전 대표를 포함 20명이 맞춤형 입시컨설팅을 무료로 실시한다. 접수는 12시부터이며 선착순 300명이다. 학생부와 모의고사성적표를 지참하면 더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입시 설명회의 참석여부와는 별도로 우원관 4층에서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강연 중 현장신청서 작성자의 순서에 따라 문자알림으로 상담한다.

알찬교육컨설팅 개요

알찬교육컨설팅은 “개인교육문제해결”의 미션 아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예술작품을 창조하듯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당신의 간절한 꿈을 실현합니다.”라는 목표로 22년 학원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27년 대입상담 경험의 진로진학 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2011학년도 대입부터 1단계 기본대면상담과 2단계 입시관리컨설팅인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을 비롯해 역삼동, 광화문, 여의도에 상담실을 두고 있으며 대전 둔산, 대구 동대구,부산 센텀에도 직영상담실을 운영하며 가정방문 출장상담도 하고 있다. 냉정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한 대학입시컨설턴트를 교육하는 “윤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를 하고 있다. 전관우 대표는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활동을 비롯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재능기부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온라인사업팀
정일영 팀장
1544-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