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 대비반’ 오픈

한국전력공사 기출 분석, 런칭기념 이벤트로 수강기간 연장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02 10:47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한국전력공사 NCS 대비반’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한국전력공사 NCS 대비반’은 한국전력공사 기출 분석을 통해 빈출 영역을 집중 강의하고, 이를 토대로 예상 NCS 문제를 제시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16년 NCS 신유형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기존 인적성 문제에 직무 및 회사생활과 관련된 NCS 문제를 다루었으며,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기 위한 적중 모의고사가 제공된다.

NCS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의 약자로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이나 기술, 소양 등을 국가가 산업부문별, 수준별로 체계화한 것이다. 올해는 600여개 모든 공기업과 공공기관에서 NCS 기반의 채용을 전면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전응구 교수와 안기선 교수가 강의를 맡았으며, 샘플강의를 제공 중이다.

현재 런칭기념 이벤트로 6월 30일(목)까지 수강신청자에게 수강기간을 30일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 중이며, 수강기간 동안 스마트폰과 PMP, MP3 강의가 무료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을 위한 ‘공기업 취업 가이드북’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채용 가이드북에는 공기업 채용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담았으며,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기업 TOP10 모집 요강을 수록해 취업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