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G마켓 슈퍼딜 통해 MUSES 블루투스이어폰 BTH-860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06-02 11:27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국내 최고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에서 3일 하루 동안 블루투스 이어폰 BTH-860 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상품인 MUSES BTH-860은 최신 블루투스 4.0 버전이 탑재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소비전력을 줄인 저에너지기술을 지원하는 블루투스이어폰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MUSES BTH-860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32g의 초경량으로 휴대및 악세사리로서의 스타일을 만들어 내기 좋은 패션아이템이다.

또한 대부분의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며 형상기억 넥밴드로 누구에게나 맞게 변형이 가능하고 생활방수기능 및 음성안내 기능과 진동기능으로 편리함이 탁월하다.

이번 행사는 G마켓 슈퍼딜을 통해 단독으로 실시된다.

G마켓은 히트브랜드인 로이체의 MUSES 구매하기에 적기로 35%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며,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피시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이다.

지마켓 슈퍼딜: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
이메일 보내기